피돼지나 무권자들 몰려다니는거 대응으로 seaf가 필드에 돌아다니고 이번 신 채권 무장이 이놈들

대응장치라 쳐도 문제는 전투기랑 리바이어던 격추용 시설이 아예 없는건 왜일까 싶음

왜 그 많던 대공 미사일은 대체 어디로 간거냐고

그나마 전투기는 물몸이라 어떻게 대응한다 쳐도

리바이어던 한 4마리 늘어나면 이리저리 불빛이 날 비춘다음 폭사 시킨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