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 플레이어들은 fps로 인간진영 그리고 몇몇 플레이어들은 rts 시점으로 적 보내는 겜이었음

대충 인간 쪽 플레이어들은 벙커에서 막으면서 몇몇인원은 가서 하이브마인드?같은 뭔가를 부수는 겜이었는데


기사 보면 15년전에 넷마블에서 깔짝 나왔다가 사라졌음


그리고 틀딱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