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의 불합리한 디자인에 대한 수정 요청에 대해
벌써 두번이나 개발사 측에서 조정을 가했는데

첫번째꺼는 오히려 강화에 가까운 패치였고 
환경도 슈퍼지구에서 일반 도시맵으로 이동하면서 이젠 피하는 것도 봉인당하니 
리바이의 불합리한 디자인만 더 부각됨 

그래서 제대로 고치라도 더 닦달하니 시야 사거리랑 조준 경고 효과를 추가해 주긴했지만

지금 리바이 문제는 이것 외에도
- 강력한 5관통 이상 대전차 직사 또는 유도 화기 외에는 처치 수단이 없다는 점
- 공격받을 때 엄폐물이 없다면 2~3발 이내에 레그돌 당하다 죽는다는 점

이렇게 그전까지는 헬다2 최강 몹이나 다름없던 ATAT보다도
처치 조건과 방치했을 때의 리스크가 훨씬 심각한 수준인데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지난 2차례의 패치로는 남부 정상화까지는 한참 모자라다고 생각함 

어쩌면 지금의 리바이어던이 개발사가 원하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큰 수정을 할 가할 생각이 없는 것 같아서 불안하다

진짜 병신새끼들 오도 7단 전멸에 헐크 면상 브인센 갈기는 원숭이 지능 새끼들이라 그런가
시발 지금 이 상태가 진짜 말도 안되는건데 3종족 10단 솔플 할 때까지 신규 몹 못 만들게 가둬둬야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