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우리가 슈퍼 구축함 들고 싸우니깐
일루미닛용 구축함 느낌으로 지원 포격 하는 컨셉으로 그따구로 패치 하고 긴장감 조정 ㅇㅈㄹ 하나 싶었는데
구축함 치고 잡몹 수준으로 너무 자주 나오고
한두마리도 아니고 ㅈㄴ 여러마리가 몰려오니깐 이새끼들 공중몹 많으면 ㅈ같은걸 모르는구나 하자니
초창기때 이새끼들 건십 팩토리 처음 만들때 기억함?
팩토리에서 건십 나오는 양 제한 없이 쳐 나오게 해서 욕 뒤지게 쳐먹고 제한 하게 패치 했잖음
이새끼들 강력한 공중몹 많은면 얼마나 ㅈ같은지 알면서도 이러는거면
걍 지들이 만든 웰 메이드 역작 자랑하고파서 안달난 새끼들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