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컨커시브보다 편한 경직무기인듯


넉백은 없지만 전체 스팩도 컨커시브보다 높은 편인데, 오히려 넉백이 없으니까 조준하기도 편한 느낌이였음


1,2단계 갑옷이 중갑인게 조금 아쉽긴한데, 퍼맬러 하나보고 바로 질렀다... 



영원히 함께야 퍼멜러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