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7렙에서 헐크랑 탱크 보이는대로 쏴버리고 있는데


이거 탄낭비임?

그리고 그냥 고폭 사격모드랑 대전차 사격모드가 있던데
그냥고폭은 뭐할때쓰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