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버시어 대가리 도탄 나더라 레인포테이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29 작성일 2025-06-18 16:18:3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14022 퍼멜러 였나 그거 레벨업 시키고 있는데 기절 먹여서 대가리 쏴봤는데죄다 도탄 나더라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R_Grey 2025-06-18 16:21:27 답글 걔 뚝배기 좀 있어서 몸통 쏴야됨 펼쳐보기▼ 레인포테이토 2025-06-18 16:23:16 답글 의외로 난 몸통이 제일 두꺼울줄 알았는데 머리가 제일이였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16:23:53 답글 걔 머리통이 생각보다 도탄 잘 나는 외형으로 생겨있음 ㅋ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8 16:25:55 답글 퍼멜러 사용하면 다리에 쏴서 검은 피부를 노리면 쉽게 잡을수있음. 펼쳐보기▼ Lunadrop 2025-06-18 16:30:57 답글 머리는 일반장갑일긴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16:31:44 답글 머리 쏴보니까 도탄되어서 그렇지 하얀색 X 나오더라 펼쳐보기▼ Lunadrop 2025-06-18 16:32:47 답글 뭘로 쐈길래? 도탄된거면 x 안떠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16:33:41 답글 *수정됨 애총이 퍼멜러라서 쏴보니까 뚫리긴 하더라 문제는 그놈의 입사각이 존나 절묘한데다 동글동글해서 시원하게 도탄나서 바디샷으로 조지는건데 파란 부분 빛나는데 쏴야되는거 생각보다 빡세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6:40:11 답글 오버시어 머리 3이라 퍼멜러론 도탄이 맞을건데 탄 샌거아님?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16:40:53 답글 그럴라나...? 일루미닛 처음 나왔을때 머리 피갑 깨지긴했음. 근데 패치로 더 딴딴해졌으면 지금은 도탄나는거 맞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7:01:04 답글 https://helldivers.wiki.gg/wiki/Elevated_Overseer 변동 사항 없었으니 여태 3장임 해골물인듯 Helldivers Wiki Elevated Overseer The Elevated Overseer is a flying infantry Illuminate equipped with a rapid burst-firing plasma weapon and grenades. 변동 사항 없었으니 여태 3장임 해골물인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8 17:03:02 답글 고위랑 일반 둘다 변동사항이 읎었네? 흐음... 아쉽게 됐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8 17:03:10 답글 셰이드 2025-06-18 17:05:41 답글 하도 본능과 감각으로 게임을 하다보니 오버시어들 머리 맞추고나서 바로 몸샷때린거 생각하면 오해한거같음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9 09:13:35 답글 *수정됨 히트 박스 이상해서 머리에 쏴도 흉부에 박히는 경우가 종종 있음 그거 때문에 초반에 세너터로 헤드 BTK가 튀어서 짜증나기도 했고 아마 그거 보고 2장갑이라 생각했나 보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9:14:42 답글 그런가봄 근데 가끔 도탄나는거보면 동글동글한 대가리 갑피를 일장관 무기로 도탄날때 보면 뭐지 ㅅㅂ? 싶음 ㅋㅋㅋ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9 09:15:17 답글 80도 이상 극각 타격이라 그래 펼쳐보기▼ TKLee 2025-06-18 16:33:09 답글 대신 발쏘면됨 ㅋㅋ 펼쳐보기▼ Akerd 2025-06-18 18:26:07 답글 퍼멜러 스턴후 상원의원 머리 1탭임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19 02:30:15 삭제 수정 답글 오버시어는 고간이 약점이다 아쎄이. 기억해두도록. 펼쳐보기▼ 포도즙 2025-06-19 06:49:55 답글 세너터로도 드물게 도탄나던데 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인칭 시야 버그 아직 안고친거지? 리싱스키 2025.06.19 58 0 서부전 너무 어렵다 [15] 청귤이 2025.06.19 112 0 저희 함선에도 수퍼 샘플 200개 정돈 있는걸요 [7] 소서란 2025.06.19 203 0 결국엔 미쳐버린 헬다이버 [54] 첫번째_수호자 2025.06.19 478 2 확실히 서부가 재밌긴 하다 [9] 벽속의고양이 2025.06.19 134 1 내가 의심이 많아진건가 [64] 서울로동자 2025.06.18 984 15 🖼️짤/클립 대체 왜.... 쏴서 죽이고 강퇴한건데... [9] 도로기가삣삐 2025.06.18 316 1 🖼️짤/클립 호스트가 반역자였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46 1 딜리전스<<이색기 쓰면 쓸수록 오도전 고트인거같음 [17] enlxmfflsdis 2025.06.18 282 0 거치포류 지금 버그있음? [4] qtrz 2025.06.18 135 0 4가스 망호는 다같이 영역전개하는맛이 있는데 [2] enlxmfflsdis 2025.06.18 156 0 오동통통에서 무반동으로 뭐쏘면됨 [10] 후뿌뿌뿌 2025.06.18 210 1 오늘 엄청 허접한 헬다이버가 되버렸네 [3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250 4 이번에 궤도연막 준거 뭔가 [11] ㅇㅇ 2025.06.18 213 0 🖼️짤/클립 교통사고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4 0 🖼️짤/클립 뎃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8 0 질문 인겜설정으론 안개 못줄이나? [6] SIime 2025.06.18 487 0 헬망호 또또다시 모집하는 아무데나 가는 망호(마감) [2] 밀르스 2025.06.18 94 0 히나 대가리 진짜 존나크네 [8] boll 2025.06.18 271 0 헬망호 아무데나 한사이클만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8 55 0 나만 요새 자주 튕기나 [8] ㅂㄹㅂㄹ 2025.06.18 126 0 오버시어 대가리 도탄 나더라 [21] 레인포테이토 2025.06.18 229 0 차탄상태로 건쉽잡기 대성공 [7] ㅇㅇ 2025.06.18 150 3 🖼️짤/클립 급양 제독 [2] 대나 2025.06.18 155 0 헬망호 맘대루 가는 망호(마감) 밀르스 2025.06.18 114 0 질문 이거 좋나? [11]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4 0 🖼️짤/클립 "크릭에 온걸 환영한다 씹새들아" [2] N붕첩자 2025.06.18 272 2 헬다이버즈가 옛날 보다 좋긴한가봐 [5] 프리즘 2025.06.18 180 1 질문 미션중에 땅 레이저 탐사? [6] 응기잇 2025.06.18 111 0 뭐지 데드아이 왜 좋음? [30] dlcwolf 2025.06.18 1008 0 헬망호 버그즙 짜러갈사람 구함 [펑] [1] Eldiram 2025.06.18 49 0 헬망호 6-7단계 샘플 캐러 갈 헬다이버 모집 마감 [5] 사이l 2025.06.18 85 0 퍼멜러 때문에 못참고 극지 애국자 질렀다... [15] 엘프리모 2025.06.18 176 2 왜째서 화방독은 없는것이냐 [6] 청귤이 2025.06.18 128 0 헬망호 망호 참여 못한 아쎄이들 당장 집합!!(마감) [10] 밀르스 2025.06.18 90 0 🖼️짤/클립 누구나하는거 [6] 마셔냠 2025.06.18 106 0 역시 데바 정상화는 쿡신 [4] ㅇㅇ 2025.06.18 168 1 헬망호 늦은 시간 망호 마감 [7] Noah 2025.06.18 72 0 뭔가 이럽터말고 잘안쓰게됨 [12] 마셔냠 2025.06.18 139 0 프레데터 10단 개꿀 조합 [2] 크롬헬스 2025.06.18 148 1 리바만 잡으면서 느낀건데 날개 하나만 깨놓는게 제일 효율적인거같애 [3] ㅇㅇ 2025.06.18 106 1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18 86 0 🖼️짤/클립 죽을때 지랄하는 멍뭉이 [6] 시체 2025.06.18 124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9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