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인겜설정으론 안개 못줄이나? SIim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90 작성일 2025-06-18 18:11:3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19257 정확히는 저녁맵+안개에 이상한발광물질같은거때문에 빛번짐이 ㅈㄴ심함일반안개보다 더안보이고 발광해서 눈도 ㅈㄴ아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TKLee 2025-06-18 18:25:44 답글 그래픽에서 블룸 옵션을 꺼보셈 펼쳐보기▼ SIime 2025-06-18 18:31:02 답글 도지마을 2025-06-18 18:29:49 답글 안개 품질 보통하는게 최저 보다 더 잘보인다는 글도 봤음 펼쳐보기▼ SIime 2025-06-18 18:31:11 답글 셰이드 2025-06-19 01:58:43 답글 안개 품질 줄여봐 근데 저게 생각보다 CPU 존나 갈구거나 프레임 드랍 존나 심해서 줄여가면서 본인한테 맞는거 찾는게 중요함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19 02:23:53 삭제 수정 답글 그것이 전장이다!! 감내해라 아쎄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5데스 클리어 (메가시티 x) [19] 유리병캐논 2025.06.19 242 3 질문 리바이어던 질문 [9] 달보는밤 2025.06.19 138 0 🖼️짤/클립 SEAF짱과 헬다이버 [7]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313 14 🖼️짤/클립 사일런스 저스티스 [18]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35 4 궁금쓰한거 있는데 [1] ㅇㅇ 2025.06.19 75 0 보급팩은 역시 특별한 재미가 있음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9 207 1 1인칭 시야 버그 아직 안고친거지? 리싱스키 2025.06.19 59 0 서부전 너무 어렵다 [15] 청귤이 2025.06.19 113 0 저희 함선에도 수퍼 샘플 200개 정돈 있는걸요 [7] 소서란 2025.06.19 203 0 결국엔 미쳐버린 헬다이버 [54] 첫번째_수호자 2025.06.19 479 2 확실히 서부가 재밌긴 하다 [9] 벽속의고양이 2025.06.19 135 1 내가 의심이 많아진건가 [64] 서울로동자 2025.06.18 984 15 🖼️짤/클립 대체 왜.... 쏴서 죽이고 강퇴한건데... [9] 도로기가삣삐 2025.06.18 316 1 🖼️짤/클립 호스트가 반역자였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47 1 딜리전스<<이색기 쓰면 쓸수록 오도전 고트인거같음 [17] enlxmfflsdis 2025.06.18 283 0 거치포류 지금 버그있음? [4] qtrz 2025.06.18 136 0 4가스 망호는 다같이 영역전개하는맛이 있는데 [2] enlxmfflsdis 2025.06.18 156 0 오동통통에서 무반동으로 뭐쏘면됨 [10] 후뿌뿌뿌 2025.06.18 211 1 오늘 엄청 허접한 헬다이버가 되버렸네 [3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250 4 이번에 궤도연막 준거 뭔가 [11] ㅇㅇ 2025.06.18 214 0 🖼️짤/클립 교통사고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4 0 🖼️짤/클립 뎃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9 0 질문 인겜설정으론 안개 못줄이나? [6] SIime 2025.06.18 490 0 헬망호 또또다시 모집하는 아무데나 가는 망호(마감) [2] 밀르스 2025.06.18 94 0 히나 대가리 진짜 존나크네 [8] boll 2025.06.18 272 0 헬망호 아무데나 한사이클만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8 56 0 나만 요새 자주 튕기나 [8] ㅂㄹㅂㄹ 2025.06.18 126 0 오버시어 대가리 도탄 나더라 [21] 레인포테이토 2025.06.18 230 0 차탄상태로 건쉽잡기 대성공 [7] ㅇㅇ 2025.06.18 151 3 🖼️짤/클립 급양 제독 [2] 대나 2025.06.18 155 0 헬망호 맘대루 가는 망호(마감) 밀르스 2025.06.18 114 0 질문 이거 좋나? [11]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8 175 0 🖼️짤/클립 "크릭에 온걸 환영한다 씹새들아" [2] N붕첩자 2025.06.18 272 2 헬다이버즈가 옛날 보다 좋긴한가봐 [5] 프리즘 2025.06.18 181 1 질문 미션중에 땅 레이저 탐사? [6] 응기잇 2025.06.18 111 0 뭐지 데드아이 왜 좋음? [30] dlcwolf 2025.06.18 1019 0 헬망호 버그즙 짜러갈사람 구함 [펑] [1] Eldiram 2025.06.18 50 0 헬망호 6-7단계 샘플 캐러 갈 헬다이버 모집 마감 [5] 사이l 2025.06.18 86 0 퍼멜러 때문에 못참고 극지 애국자 질렀다... [15] 엘프리모 2025.06.18 177 2 왜째서 화방독은 없는것이냐 [6] 청귤이 2025.06.18 129 0 헬망호 망호 참여 못한 아쎄이들 당장 집합!!(마감) [10] 밀르스 2025.06.18 91 0 🖼️짤/클립 누구나하는거 [6] 마셔냠 2025.06.18 107 0 역시 데바 정상화는 쿡신 [4] ㅇㅇ 2025.06.18 168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0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