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사일런스 저스티스 도로기가삣삐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34 작성일 2025-06-19 02:25:2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38118 컨샙인데 저리좀 나왔으면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ㅇㅇ (121.170) 2025-06-19 02:26:11 삭제 수정 답글 반다나는 좀 가지고 싶네. 소음기는 나오면 밸런스 파괴 아님? 다 그거 들고 다닐텐데.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9 02:29:49 답글 나올만하다고 생각은 함... 소음기 있다고 밸파까진 아닌게 공방가면 개판오분전... 혼자해야 의미 있을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2:35:25 답글 소음기 나오면 오히려 밸붕은 아님 현실의 소음기도 저거 뭐냐 소음 줄여주는 대신 총알 날아가는 출력이 떨어져서 그렇지... 스텔스 유저들은 오히려 좋아할껄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5-06-19 04:46:22 답글 TMI 소음기도 총열이라 출력과 명중률이 올라가면 올라갔지 낮아지진 않는다 소음기 껴서 대미지 낮아지고 하는건 그냥 게임적 밸런스 패치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4:59:18 답글 좋은 소음기는 그렇다쳐도 질 낮은 소음기면 재수없으면 위력이 낮아지지 않던가...?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5-06-19 05:04:13 답글 그걸 따지면 굳이 소음기를 따지는게 의미 없지 않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5:05:09 답글 그렇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5-06-19 05:09:36 답글 총의 위력은 전적으로 총열에 탄이 머무는 시간이랑 탄종에따라 달라지지 너가 말한대로 정밀하게 만든것이 아닌 싸구려 소음기라면 뭐 탄두에 영향을 줘서 낮아 질수는 있겠지만 그걸따지면 탄상태랑 총기 상태도 따져야 하는데 그러면 솔직이 의문의 근본부터 잘못되는거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05:15:27 답글 그렇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9 02:29:34 답글 머리띠는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9 02:34:29 답글 머리띠는 열공하는 다이버같네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19 02:35:24 삭제 수정 답글 저것이 솔리드 스네이크 병장이 애착하던 반다나다 아쎄이! 펼쳐보기▼ 벨시르 2025-06-19 02:49:48 답글 진짜 깃발같은 지랄장난감이 아니라 재미도 있고 장난감이라 실속은 없는데 석궁처럼 폭발탄 쏘는 활이면 개재밌뎄는데 ㅋㅋㅋ 펼쳐보기▼ 다이나믹로동 2025-06-19 02:59:01 답글 연막 포드는 휴대용헬밤 부른다음에 돌격하기 좋겠네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5-06-19 04:01:56 답글 연막 깔면 터렛 무용지물 되긴 함 펼쳐보기▼ soul 2025-06-19 03:10:45 답글 Lras 2025-06-19 03:23:49 답글 스네이크 외칠거같이 생겼는데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19 04:34:43 답글 아음속 소음무기라 탄속이 도미네이터보다 훨씬 느리겠군...으어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Arc Thrower 쓸때마다 느끼는데... [5] ㅇㅇ 2025.06.19 150 0 리바이어던 정말 답이없네 [16] Not 2025.06.19 177 1 컴업글 하려다가 포기했다. [12] 퇴역센세 2025.06.19 202 2 대형가오리 너프 사실 이거아님? [13] ㅇㅇ 2025.06.19 212 0 근데 프변종 스토커 쌓이면 진짜 답없더라 [22] 치이즈호빵 2025.06.19 181 0 리바이어던 차라리 미션몹 으로 나왔어야해 [5] Noah 2025.06.19 138 0 핑이 보통 몇백미터까지 찍히지? [15] 치이즈호빵 2025.06.19 163 0 나처럼 에임이 개발새발인 할배들은... [15] Dama 2025.06.19 251 1 오토마톤이 젤 재미있는거 같음 [6] 발레리나 2025.06.19 114 0 글고보니 요즘 빡겜 안한지 오래된듯 [1] ㅇㅇ 2025.06.19 84 0 가끔 드는 생각 feat.씹덕모드 [19] ㅇㅇ 2025.06.19 392 0 초전도체 조준경 [16] Koda_Rocky 2025.06.19 246 3 확실히 차이나 바이러스가 발작 버튼이가 봄 [13] 브라질땅콩 2025.06.19 754 19 이게되네 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19 205 1 🖼️짤/클립 일루전 평균 [3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9 705 14 대도시만큼은. [2] 색채맛호시노 2025.06.19 119 0 "가보자고 파트너." [30] 지현쓰 2025.06.19 314 3 해금: "함선 내 창작 작업실 환경 업그레이드" [18] 지현쓰 2025.06.19 301 6 서부에서 은폐라니 기합차지 못한 자세다..!! [9] 릴리 2025.06.19 171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5데스 클리어 (메가시티 x) [19] 유리병캐논 2025.06.19 242 3 질문 리바이어던 질문 [9] 달보는밤 2025.06.19 138 0 🖼️짤/클립 SEAF짱과 헬다이버 [7]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313 14 🖼️짤/클립 사일런스 저스티스 [18]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34 4 궁금쓰한거 있는데 [1] ㅇㅇ 2025.06.19 75 0 보급팩은 역시 특별한 재미가 있음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9 207 1 1인칭 시야 버그 아직 안고친거지? 리싱스키 2025.06.19 59 0 서부전 너무 어렵다 [15] 청귤이 2025.06.19 113 0 저희 함선에도 수퍼 샘플 200개 정돈 있는걸요 [7] 소서란 2025.06.19 203 0 결국엔 미쳐버린 헬다이버 [54] 첫번째_수호자 2025.06.19 479 2 확실히 서부가 재밌긴 하다 [9] 벽속의고양이 2025.06.19 135 1 내가 의심이 많아진건가 [64] 서울로동자 2025.06.18 984 15 🖼️짤/클립 대체 왜.... 쏴서 죽이고 강퇴한건데... [9] 도로기가삣삐 2025.06.18 316 1 🖼️짤/클립 호스트가 반역자였다 [5] 도로기가삣삐 2025.06.18 247 1 딜리전스<<이색기 쓰면 쓸수록 오도전 고트인거같음 [17] enlxmfflsdis 2025.06.18 283 0 거치포류 지금 버그있음? [4] qtrz 2025.06.18 136 0 4가스 망호는 다같이 영역전개하는맛이 있는데 [2] enlxmfflsdis 2025.06.18 156 0 오동통통에서 무반동으로 뭐쏘면됨 [10] 후뿌뿌뿌 2025.06.18 211 1 오늘 엄청 허접한 헬다이버가 되버렸네 [3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250 4 이번에 궤도연막 준거 뭔가 [11] ㅇㅇ 2025.06.18 214 0 🖼️짤/클립 교통사고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4 0 🖼️짤/클립 뎃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8 159 0 질문 인겜설정으론 안개 못줄이나? [6] SIime 2025.06.18 489 0 헬망호 또또다시 모집하는 아무데나 가는 망호(마감) [2] 밀르스 2025.06.18 9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06: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