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쉽 파괴 미션처럼 우리 대전차무기로는 잡을수 없고

샘사이트나 레일케논으로 잡거나 했어야함

그럼 명중률이나 체력이나 장갑에 대해서 이해를 하지 

딱 봐도 얜 보스 몹이다! 한다고

죽어도 아 뭐 보스 몹이고 무한스폰 하는것도 아니잖아?

이러는대 이걸 일반몹에 ㅈ같이 많이 나오고 

명중률도 높은데 직격시 바로 사망 

근처에 폭발하면 레그돌 심지어 4연발로 쏨

그냥 안나오는데 가면 되는거 아니냐고?

그럼 사람들이 안갈걸 왜 만들어 놓은거야


솔플 노데스 하려다가 빡쳐서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