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수퍼 어스 무기 개발부는 100년전 봉인된 무기의 봉인을 풀어라! RacoonMan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10 작성일 2025-06-19 08:28:0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72535 전설의 마법총 트라이던트와 소유자와 그 파티원을 파멸로 이끄는 럼블러를 얼른 내놔라!!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카모72 2025-06-19 08:49:31 답글 트라이던트 예전에도 인기 있는 무기였고 컨셉도 재밌어서 ㄹㅇ 내줄법한데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19 08:53:47 답글 이번작에선 방열판 있고 차징해서 관통력 이랑 펠릿 수 늘어나는 레이져 산탄이면 재밌을거 같음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9 09:00:33 답글 무슨 소리임? 봉인한게 아님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9 09:00:57 답글 그냥 관리 안하고 땅에 처박아둔거임. 그러니까 발굴하라고 해야함 이거는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19 10:08:16 답글 색채맛호시노 2025-06-19 09:37:27 답글 야전삽들어어어어엉!!!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19 10:08:26 답글 dlcwolf 2025-06-19 09:53:15 답글 이미 다 썩어서 폐기처분했다네요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19 10:08:3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0:27:46 답글 정레몬 2025-06-19 11:01:05 답글 행성 어딘가에 파묻혀 있음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정레몬 2025-06-19 11:01:46 답글 봉인X 100년에 걸친 군축으로 유기된것 펼쳐보기▼ chlora 2025-06-19 11:21:53 답글 레일건도 각성해라 다시 1번 무장으로 돌아와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19 13:02:53 답글 그리고 데미지는 데드아이급으로 내려가고 스턴만 걸게 되면 되려 너프 아닐까 ㅜ 펼쳐보기▼ Ntpty 2025-06-19 12:01:45 답글 패트리어트 내놔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19 13:02:30 답글 비슷한 리버 카빈이 있으니 ㅜㅜ 펼쳐보기▼ Ntpty 2025-06-19 13:04:35 답글 갈!! 그런 유사-스털 따위랑 비교하지 마라! 펼쳐보기▼ ㅇㅇ 2025-06-19 13:11:23 답글 스털 1번무기로 내려와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1인클 할때도 숨지않는다 [2] enlxmfflsdis 2025.06.19 108 0 맨날 이것만 사고 대충 해야지 하면서 [2] 발레리나 2025.06.19 84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9 40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3데스 클리어 (메가시티x) [18] 유리병캐논 2025.06.19 186 0 질문 모드 관련 도움 요청! [1] 알롱지 2025.06.19 280 0 헬망호 이 헬타이버는 크레딧이 필요해오 [10] 발레리나 2025.06.19 163 0 헬망호 남부만안가는망호.......펑 [3] BB 2025.06.19 50 0 정의의 경계선 사껄 [8] 드나드나 2025.06.19 167 1 헬다이버식 공갈빵 [3] Seodin 2025.06.19 110 3 이 삼엽충 이거 뭐야; [13] 발레리나 2025.06.19 215 0 블리처랑 아크발사기랑 같이 껴줄만 할까 [3] 청귤이 2025.06.19 121 0 와 이제는 번개첨탑이 날아다니네 ㅋㅋ [7] yesman 2025.06.19 268 3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Noah 2025.06.19 79 0 레드불 보급 후기 [1] 조춘랑 2025.06.19 185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Lunadrop 2025.06.19 52 0 이게 감시탑이지 ㅋㅋ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99 0 헬망호 식후망호........4/4 [6] BB 2025.06.19 82 0 헬다 2 LP판 파네 [2] 아이헤 2025.06.19 113 0 공방애들이 좀 무반동 2인운용에 익숙해지면 좋을텐데 [1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83 0 이미 출시한 채권도 방어구 균형 손봐주면 좋겠음 [2] boll 2025.06.19 202 0 의외로 막긴 잘 막는거 [27] ㅇㅇ 2025.06.19 310 0 질문 모드 택갈이 질문 [4] Emm 2025.06.19 247 0 왜 아군은 경장중장대전차 ㅇㅈㄹ 따지면서 [22] 아기토 2025.06.19 952 18 수퍼 어스 무기 개발부는 100년전 봉인된 무기의 봉인을 풀어라! [18] RacoonMan 2025.06.19 210 4 이건 또 뭔 버그야 [5] 다이나믹로동 2025.06.19 185 0 아 대전차 거치포 얻으니 [16] 시체 2025.06.19 218 2 오늘부터 슈퍼지구는 정글행성이다 [6] ㅇㅇ 2025.06.19 242 3 지금은 못써서 아쉽네 [5] Koda_Rocky 2025.06.19 174 1 🖼️짤/클립 흠... [6] 시체 2025.06.19 149 0 질문 지금 메타 상위 무기 뭐임? [8] ㅇㅇ (106.101) 2025.06.19 296 -3 퓨파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10] 뭐멍이 2025.06.19 177 1 ?? [16] Koda_Rocky 2025.06.19 192 1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 Koda_Rocky 2025.06.19 214 0 아ㅏㅏㅏㅏㅏ 불편 [17] Koda_Rocky 2025.06.19 230 2 🖼️짤/클립 귀엽네 ㅋ [11] BrokentwoEyes 2025.06.19 566 14 공략/정보 브라시 장군의 리바이어던 상대법 - ABC [30] 유리병캐논 2025.06.19 425 6 도시 일루 노잼이네 [15] Koda_Rocky 2025.06.19 195 0 Arc Thrower 쓸때마다 느끼는데... [5] ㅇㅇ 2025.06.19 150 0 리바이어던 정말 답이없네 [16] Not 2025.06.19 177 1 컴업글 하려다가 포기했다. [12] 퇴역센세 2025.06.19 202 2 대형가오리 너프 사실 이거아님? [13] ㅇㅇ 2025.06.19 212 0 근데 프변종 스토커 쌓이면 진짜 답없더라 [22] 치이즈호빵 2025.06.19 181 0 리바이어던 차라리 미션몹 으로 나왔어야해 [5] Noah 2025.06.19 138 0 핑이 보통 몇백미터까지 찍히지? [15] 치이즈호빵 2025.06.19 163 0 나처럼 에임이 개발새발인 할배들은... [15] Dama 2025.06.19 251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1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