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컴업글 하려다가 포기했다. 퇴역센세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1 작성일 2025-06-19 05:52:5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57696 783D 가격이 30중후반 이더라고그래서 존나 고민하다가 벤치 찾아봤는데98 아니면 드라마틱 하지가 않더라고깔끔하게 미련 접었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ㅇㅇ 2025-06-19 05:55:00 답글 애껴서 다음세대 업글하기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19 05:55:21 답글 ㄹㅇ 한세대 더 존버가 답 펼쳐보기▼ ㅇㅇ 2025-06-19 05:58:56 답글 드라마틱한 성능차이 없으면 존버학구팔삼디 사도 돟지 ㄹㅇ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05:56:18 답글 퇴역센세 2025-06-19 05:56:27 답글 셰이드 2025-06-19 06:25:48 답글 업그레이드해도 뭐랄까... 별 차이 없을꺼 같음 최적화가 ㅈ박아서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19 06:47:32 답글 난 지금 프레임 100 초반으로 잘 뽑는데 이상하게 중간 중간에 프레임 급하락 존나 신경 쓰여서 그랬어 펼쳐보기▼ 릴리 2025-06-19 06:31:50 답글 가격 점점 낮아지길래 난 기다리는중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19 06:47:49 답글 TKLee 2025-06-19 06:51:30 답글 am5로 넘어가는 비용이 문제라 ㅋㅋ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19 06:56:55 답글 씨퓨,보드,램 3가지나 바꿔야함 펼쳐보기▼ TKLee 2025-06-19 09:24:29 답글 *수정됨 글카도 구형이면 파워에 케이스도 고려해야함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식후망호........4/4 [6] BB 2025.06.19 82 0 헬다 2 LP판 파네 [2] 아이헤 2025.06.19 113 0 공방애들이 좀 무반동 2인운용에 익숙해지면 좋을텐데 [1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82 0 이미 출시한 채권도 방어구 균형 손봐주면 좋겠음 [2] boll 2025.06.19 201 0 의외로 막긴 잘 막는거 [27] ㅇㅇ 2025.06.19 310 0 질문 모드 택갈이 질문 [4] Emm 2025.06.19 247 0 왜 아군은 경장중장대전차 ㅇㅈㄹ 따지면서 [22] 아기토 2025.06.19 950 18 수퍼 어스 무기 개발부는 100년전 봉인된 무기의 봉인을 풀어라! [18] RacoonMan 2025.06.19 210 4 이건 또 뭔 버그야 [5] 다이나믹로동 2025.06.19 184 0 아 대전차 거치포 얻으니 [16] 시체 2025.06.19 217 2 오늘부터 슈퍼지구는 정글행성이다 [6] ㅇㅇ 2025.06.19 242 3 지금은 못써서 아쉽네 [5] Koda_Rocky 2025.06.19 174 1 🖼️짤/클립 흠... [6] 시체 2025.06.19 149 0 질문 지금 메타 상위 무기 뭐임? [8] ㅇㅇ (106.101) 2025.06.19 296 -3 퓨파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10] 뭐멍이 2025.06.19 176 1 ?? [16] Koda_Rocky 2025.06.19 192 1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 Koda_Rocky 2025.06.19 213 0 아ㅏㅏㅏㅏㅏ 불편 [17] Koda_Rocky 2025.06.19 229 2 🖼️짤/클립 귀엽네 ㅋ [11] BrokentwoEyes 2025.06.19 565 14 공략/정보 브라시 장군의 리바이어던 상대법 - ABC [30] 유리병캐논 2025.06.19 425 6 도시 일루 노잼이네 [15] Koda_Rocky 2025.06.19 194 0 Arc Thrower 쓸때마다 느끼는데... [5] ㅇㅇ 2025.06.19 150 0 리바이어던 정말 답이없네 [16] Not 2025.06.19 176 1 컴업글 하려다가 포기했다. [12] 퇴역센세 2025.06.19 201 2 대형가오리 너프 사실 이거아님? [13] ㅇㅇ 2025.06.19 212 0 근데 프변종 스토커 쌓이면 진짜 답없더라 [22] 치이즈호빵 2025.06.19 181 0 리바이어던 차라리 미션몹 으로 나왔어야해 [5] Noah 2025.06.19 137 0 핑이 보통 몇백미터까지 찍히지? [15] 치이즈호빵 2025.06.19 163 0 나처럼 에임이 개발새발인 할배들은... [15] Dama 2025.06.19 251 1 오토마톤이 젤 재미있는거 같음 [6] 발레리나 2025.06.19 114 0 글고보니 요즘 빡겜 안한지 오래된듯 [1] ㅇㅇ 2025.06.19 84 0 가끔 드는 생각 feat.씹덕모드 [19] ㅇㅇ 2025.06.19 391 0 초전도체 조준경 [16] Koda_Rocky 2025.06.19 245 3 확실히 차이나 바이러스가 발작 버튼이가 봄 [13] 브라질땅콩 2025.06.19 754 19 이게되네 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19 205 1 🖼️짤/클립 일루전 평균 [3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9 705 14 대도시만큼은. [2] 색채맛호시노 2025.06.19 118 0 "가보자고 파트너." [30] 지현쓰 2025.06.19 313 3 해금: "함선 내 창작 작업실 환경 업그레이드" [18] 지현쓰 2025.06.19 301 6 서부에서 은폐라니 기합차지 못한 자세다..!! [9] 릴리 2025.06.19 171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5데스 클리어 (메가시티 x) [19] 유리병캐논 2025.06.19 241 3 질문 리바이어던 질문 [9] 달보는밤 2025.06.19 138 0 🖼️짤/클립 SEAF짱과 헬다이버 [7]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309 14 🖼️짤/클립 사일런스 저스티스 [18]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33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10: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