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제일 이해 안되는건
장갑등급 비등비등하거나 좀 더 높거나 하고,종류도 대형 대전차류라서 데미지 잘 안드가고 잘 안잡히는 것까진 이해하는데
명백히 무기쪽에서 데미지,장갑 등급 다 상회하고 쳐맞는 놈 조차 소형, 무장갑에 내구 0%라 도미 슬러거 데드아이 데미지 270이상 일장관 빠따들한텐 몸땡이 맞으면 걍 뒤져야할 헌터 개씨발년들이 각도빨로 몸통 반샷이 나는 애미 뒤진 시스템부터가 이상하다 생각함
존나 게임이 강약약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