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퓨파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뭐멍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6 작성일 2025-06-19 07:18:1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66032 충전시간 왜 이렇게 느리다고 느껴지지커스터마이즈 추가 할때 충전시간 감소 옵션 생겼으면 좋겠다무기 랭작한다고 오랜만에 다시 드니까 답답하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아기토 2025-06-19 07:18:45 답글 타격감도 물같아서 안써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9 08:24:16 답글 dps가 아니라 탄효율 + 순간 대응 가능한 석궁 느낌으로 쓰는 무기라 그래 주무기에 지속화력 의존도가 높고 스플릿 위주 플레이할 때 좋은 무기임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9 08:30:04 답글 오랜만에 쓰니까 너무 느리다는 느낌이 들어서 무기 커스텀 나오기전에 가장 많이 쓰던 무기여쓴데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9 08:43:16 답글 풀충으로 쐈을 때 dps가 500으로 낮아서 그런가 순간 딜량이 아쉽다면 광클도 적극적으로 써보는 수 밖에...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9 08:44:12 답글 그냥 차징무기를 별로 안 좋아함 손가락 아파서 그냥 딜레이를 겁나 그게 주는 모드로 줬으면 함 블리처마냥 일정시간동안 못쏘는 그런 느낌으로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9 08:45:37 답글 *수정됨 손가락 이슈는 안타깝지 평소에 손가락 자주 쓰는가보네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9 08:46:31 답글 석궁 아니면 퓨파 아니면 어드주 3개 돌려썼었음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5-06-19 08:51:06 답글 퓨파가 다좋은데 굴 못깨는 허-졉이라..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9 08:52:14 답글 그래서 버그엔 2번 유탄 들고 다녀야 하는데 초 근접에서 뿅 쏘는 순간 같이 죽으니 원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0:14:48 답글 그래서 충전, 비충전 잘 선택해서 써야 하더라. 막 쏘면 그냥 석궁보다 별로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의의 경계선 사껄 [8] 드나드나 2025.06.19 167 1 헬다이버식 공갈빵 [3] Seodin 2025.06.19 110 3 이 삼엽충 이거 뭐야; [13] 발레리나 2025.06.19 215 0 블리처랑 아크발사기랑 같이 껴줄만 할까 [3] 청귤이 2025.06.19 121 0 와 이제는 번개첨탑이 날아다니네 ㅋㅋ [7] yesman 2025.06.19 268 3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Noah 2025.06.19 78 0 레드불 보급 후기 [1] 조춘랑 2025.06.19 185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Lunadrop 2025.06.19 52 0 이게 감시탑이지 ㅋㅋ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99 0 헬망호 식후망호........4/4 [6] BB 2025.06.19 82 0 헬다 2 LP판 파네 [2] 아이헤 2025.06.19 113 0 공방애들이 좀 무반동 2인운용에 익숙해지면 좋을텐데 [1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82 0 이미 출시한 채권도 방어구 균형 손봐주면 좋겠음 [2] boll 2025.06.19 201 0 의외로 막긴 잘 막는거 [27] ㅇㅇ 2025.06.19 310 0 질문 모드 택갈이 질문 [4] Emm 2025.06.19 247 0 왜 아군은 경장중장대전차 ㅇㅈㄹ 따지면서 [22] 아기토 2025.06.19 950 18 수퍼 어스 무기 개발부는 100년전 봉인된 무기의 봉인을 풀어라! [18] RacoonMan 2025.06.19 210 4 이건 또 뭔 버그야 [5] 다이나믹로동 2025.06.19 184 0 아 대전차 거치포 얻으니 [16] 시체 2025.06.19 218 2 오늘부터 슈퍼지구는 정글행성이다 [6] ㅇㅇ 2025.06.19 242 3 지금은 못써서 아쉽네 [5] Koda_Rocky 2025.06.19 174 1 🖼️짤/클립 흠... [6] 시체 2025.06.19 149 0 질문 지금 메타 상위 무기 뭐임? [8] ㅇㅇ (106.101) 2025.06.19 296 -3 퓨파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10] 뭐멍이 2025.06.19 176 1 ?? [16] Koda_Rocky 2025.06.19 192 1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 Koda_Rocky 2025.06.19 214 0 아ㅏㅏㅏㅏㅏ 불편 [17] Koda_Rocky 2025.06.19 230 2 🖼️짤/클립 귀엽네 ㅋ [11] BrokentwoEyes 2025.06.19 565 14 공략/정보 브라시 장군의 리바이어던 상대법 - ABC [30] 유리병캐논 2025.06.19 425 6 도시 일루 노잼이네 [15] Koda_Rocky 2025.06.19 195 0 Arc Thrower 쓸때마다 느끼는데... [5] ㅇㅇ 2025.06.19 150 0 리바이어던 정말 답이없네 [16] Not 2025.06.19 176 1 컴업글 하려다가 포기했다. [12] 퇴역센세 2025.06.19 202 2 대형가오리 너프 사실 이거아님? [13] ㅇㅇ 2025.06.19 212 0 근데 프변종 스토커 쌓이면 진짜 답없더라 [22] 치이즈호빵 2025.06.19 181 0 리바이어던 차라리 미션몹 으로 나왔어야해 [5] Noah 2025.06.19 137 0 핑이 보통 몇백미터까지 찍히지? [15] 치이즈호빵 2025.06.19 163 0 나처럼 에임이 개발새발인 할배들은... [15] Dama 2025.06.19 251 1 오토마톤이 젤 재미있는거 같음 [6] 발레리나 2025.06.19 114 0 글고보니 요즘 빡겜 안한지 오래된듯 [1] ㅇㅇ 2025.06.19 84 0 가끔 드는 생각 feat.씹덕모드 [19] ㅇㅇ 2025.06.19 391 0 초전도체 조준경 [16] Koda_Rocky 2025.06.19 245 3 확실히 차이나 바이러스가 발작 버튼이가 봄 [13] 브라질땅콩 2025.06.19 754 19 이게되네 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19 205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11: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