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리바이어던 정말 답이없네 Not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76 작성일 2025-06-19 06:02:55 수정일 2025-06-19 06:04:0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58788 플래쉬몹이나 고위오버시어한테 쫒기거나 대치중일때 리바 라이트 비추면 랄부떨어지게 무빙치면서 도망치는데 넘어지는순간 다음공격에 무조건 뒤진다봐야하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06:03:14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9 06:04:46 답글 이게 존나 가불기인게 곱시어나 플레쉬 몹이랑 교전하고있는데 서치라이트 비춰지면 하던거 접고 튀어야됨 안튀면 캐논맞고 레그돌되서 죽음 근데 튀면 튀는동안 플레쉬몹이랑 곱시어들이 거리좁히고 따다다당 싸다구 이지랄해서 죽음 그냥 가불기임 펼쳐보기▼ Not 2025-06-19 06:06:12 답글 딱 그상황들이 자주 들이닥침ㅋㅋㅋㅋ 리바 한마리만 날 겨냥해도 모든게 틀어짐 펼쳐보기▼ Not 2025-06-19 06:07:24 답글 도망치다 리바공격 맞고 넘어지면 그냥 ㅈ됬다봐야함 펼쳐보기▼ Dama 2025-06-19 06:08:31 답글 넘어진 순간 고위 오버시어 연사가 귀신같이 파바박 쳐박히더니 사망 or 플래시몹에게 배달당해서 사망 펼쳐보기▼ Not 2025-06-19 06:09:08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연계로 너무 자주죽는거같음 펼쳐보기▼ Dama 2025-06-19 06:09:08 답글 *수정됨 드믈긴 하지만 옆에있던 보라색 드럼통 터지면서 사망 펼쳐보기▼ Not 2025-06-19 06:11:47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19 06:09:34 답글 근데 튀는것도 쉽지가 않은게 튀려해도 크레센트들이 포격 날리는거때문에도 레그돌되고 곱시어 수류탄도 정확하게 날아드니까 한자리를 사수하는게 거진 불가능함 근데 그 상태에서 리바이어던이 포격한다? 그냥 도망만 치다가 죽음 반격의 여지가 안나옴 ㅋㅋ 펼쳐보기▼ Not 2025-06-19 06:11:26 답글 +와쳐의 증원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9 06:12:27 답글 이제 달리다가 와처 전기 맞고 스태 다 빠졌다? 축하합니다 1증원에 당첨되셨습니다 펼쳐보기▼ Not 2025-06-19 06:20:55 답글 리바 플래쉬몹 와쳐 고위 한테 쫒기는상황에서 스태까지 잃으면 진짜 뭘할수없다 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9 06:28:03 답글 그리고 이러면 지원화기랑 배낭 망실했는데 죽은곳 주변 투하라서 어그로는 거의 안빠진상태로 다시 추격전 시작임 ㅋㅋㅋㅋ 반복되다가 그냥 죽음 펼쳐보기▼ Not 2025-06-19 06:29:25 답글 거기다 주변에 분열기라도있으면 잼조자 제대로 못써먹고 템줍다 뒤지기 쉽상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9 06:30:26 답글 Not 2025-06-19 06:33:2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감시탑이지 ㅋㅋ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99 0 헬망호 식후망호........4/4 [6] BB 2025.06.19 82 0 헬다 2 LP판 파네 [2] 아이헤 2025.06.19 113 0 공방애들이 좀 무반동 2인운용에 익숙해지면 좋을텐데 [1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82 0 이미 출시한 채권도 방어구 균형 손봐주면 좋겠음 [2] boll 2025.06.19 201 0 의외로 막긴 잘 막는거 [27] ㅇㅇ 2025.06.19 310 0 질문 모드 택갈이 질문 [4] Emm 2025.06.19 247 0 왜 아군은 경장중장대전차 ㅇㅈㄹ 따지면서 [22] 아기토 2025.06.19 951 18 수퍼 어스 무기 개발부는 100년전 봉인된 무기의 봉인을 풀어라! [18] RacoonMan 2025.06.19 210 4 이건 또 뭔 버그야 [5] 다이나믹로동 2025.06.19 185 0 아 대전차 거치포 얻으니 [16] 시체 2025.06.19 218 2 오늘부터 슈퍼지구는 정글행성이다 [6] ㅇㅇ 2025.06.19 242 3 지금은 못써서 아쉽네 [5] Koda_Rocky 2025.06.19 174 1 🖼️짤/클립 흠... [6] 시체 2025.06.19 149 0 질문 지금 메타 상위 무기 뭐임? [8] ㅇㅇ (106.101) 2025.06.19 296 -3 퓨파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10] 뭐멍이 2025.06.19 177 1 ?? [16] Koda_Rocky 2025.06.19 192 1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 Koda_Rocky 2025.06.19 214 0 아ㅏㅏㅏㅏㅏ 불편 [17] Koda_Rocky 2025.06.19 230 2 🖼️짤/클립 귀엽네 ㅋ [11] BrokentwoEyes 2025.06.19 565 14 공략/정보 브라시 장군의 리바이어던 상대법 - ABC [30] 유리병캐논 2025.06.19 425 6 도시 일루 노잼이네 [15] Koda_Rocky 2025.06.19 195 0 Arc Thrower 쓸때마다 느끼는데... [5] ㅇㅇ 2025.06.19 150 0 리바이어던 정말 답이없네 [16] Not 2025.06.19 176 1 컴업글 하려다가 포기했다. [12] 퇴역센세 2025.06.19 202 2 대형가오리 너프 사실 이거아님? [13] ㅇㅇ 2025.06.19 212 0 근데 프변종 스토커 쌓이면 진짜 답없더라 [22] 치이즈호빵 2025.06.19 181 0 리바이어던 차라리 미션몹 으로 나왔어야해 [5] Noah 2025.06.19 137 0 핑이 보통 몇백미터까지 찍히지? [15] 치이즈호빵 2025.06.19 163 0 나처럼 에임이 개발새발인 할배들은... [15] Dama 2025.06.19 251 1 오토마톤이 젤 재미있는거 같음 [6] 발레리나 2025.06.19 114 0 글고보니 요즘 빡겜 안한지 오래된듯 [1] ㅇㅇ 2025.06.19 84 0 가끔 드는 생각 feat.씹덕모드 [19] ㅇㅇ 2025.06.19 391 0 초전도체 조준경 [16] Koda_Rocky 2025.06.19 245 3 확실히 차이나 바이러스가 발작 버튼이가 봄 [13] 브라질땅콩 2025.06.19 754 19 이게되네 ㅋㅋㅋㅋ [12] Koda_Rocky 2025.06.19 205 1 🖼️짤/클립 일루전 평균 [3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9 705 14 대도시만큼은. [2] 색채맛호시노 2025.06.19 118 0 "가보자고 파트너." [30] 지현쓰 2025.06.19 314 3 해금: "함선 내 창작 작업실 환경 업그레이드" [18] 지현쓰 2025.06.19 301 6 서부에서 은폐라니 기합차지 못한 자세다..!! [9] 릴리 2025.06.19 171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5데스 클리어 (메가시티 x) [19] 유리병캐논 2025.06.19 241 3 질문 리바이어던 질문 [9] 달보는밤 2025.06.19 138 0 🖼️짤/클립 SEAF짱과 헬다이버 [7]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309 1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1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