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방애들이 좀 무반동 2인운용에 익숙해지면 좋을텐데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82 작성일 2025-06-19 10:24:44 수정일 2025-06-19 10:25:4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84263 시발 내가 바닥에 놔뒹구는 배낭까지 갖고와서 탄채워서 장전수해주겠다는데 왜 자꾸 떨쳐내고 지혼자 느릿느릿 장전하냐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9 10:25:41 답글 장전수 붙르면 시야 가려지긴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0:25:56 답글 *수정됨 1초마다 3200딜도 박히는데 그걸 참는다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9 10:28:00 답글 1인칭 조준하는거 싫어하는사람들이 종종 있더라고 펼쳐보기▼ 정레몬 2025-06-19 10:57:52 답글 나같은 경우엔 1인칭 잘 안써서 시야 가려지는게 좀 큼 움직이는것도 ㅈㄴ 불편하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0:28:39 답글 시체 2025-06-19 10:29:08 답글 토키 2025-06-19 10:29:37 답글 부담스러움 펼쳐보기▼ ㅇㅇ 2025-06-19 10:29:59 답글 지금 고장안남? 고쳐졌나 장전수 다 고장나던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0:33:50 답글 뭣 펼쳐보기▼ ㅇㅇ 2025-06-19 10:34:46 답글 *수정됨 아크유탄 패치 후부턴지는 몰라도 장전이안됨 이번패치로 고쳐졌는지도 몰루 https://arca.live/b/helldivers2/139674373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0:37:37 답글 warspirit 2025-06-19 10:30:53 답글 리바이어던 잡는거 아니면 솔직히 지원재장전 받는게 대충 1.5인분의 화력인데 각자 따로 1인분씩해서 2인분화력내는게 더나은거같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0:33:44 답글 속도 한 4배속은 되는거라 집중소사면 dpm은 좀더 높을거 펼쳐보기▼ warspirit 2025-06-19 10:41:23 답글 솔직히 무반동을 그렇게 연속으로 처박을 상황이 있냐하면 리바이 빼곤 없어서 과화력투머치인거같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9 10:32:10 답글 지금 그 장전수 고장난거 아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0:33:56 답글 뭣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5-06-19 10:37:25 답글 가만히 있다가 로켓맞고 같이 죽으면 미안해져서 도망감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9 10:47:41 답글 장전해주는데 약점 못 맞추면 부끄러웟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19 11:59:36 답글 마이크 켜도 ㅈ까라는 기적의 공방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펑] [14] PIXY 2025.06.19 99 0 퍼멜러가 프레데터 스토커 잘잡나? [9] 아기토 2025.06.19 216 2 일루미닛 안갈래 [2] SIime 2025.06.19 80 0 새 게임패드가 왔는데... 버튼 배치가 달라저서 힘들다... [2] 대나무빨대 2025.06.19 69 0 딜찍누 총보다 경직류 무기가 더 편하다 [6] 엘프리모 2025.06.19 238 0 난 1인클 할때도 숨지않는다 [2] enlxmfflsdis 2025.06.19 108 0 맨날 이것만 사고 대충 해야지 하면서 [2] 발레리나 2025.06.19 83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9 40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3데스 클리어 (메가시티x) [18] 유리병캐논 2025.06.19 185 0 질문 모드 관련 도움 요청! [1] 알롱지 2025.06.19 280 0 헬망호 이 헬타이버는 크레딧이 필요해오 [10] 발레리나 2025.06.19 163 0 헬망호 남부만안가는망호.......펑 [3] BB 2025.06.19 50 0 정의의 경계선 사껄 [8] 드나드나 2025.06.19 167 1 헬다이버식 공갈빵 [3] Seodin 2025.06.19 110 3 이 삼엽충 이거 뭐야; [13] 발레리나 2025.06.19 215 0 블리처랑 아크발사기랑 같이 껴줄만 할까 [3] 청귤이 2025.06.19 121 0 와 이제는 번개첨탑이 날아다니네 ㅋㅋ [7] yesman 2025.06.19 268 3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Noah 2025.06.19 78 0 레드불 보급 후기 [1] 조춘랑 2025.06.19 185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Lunadrop 2025.06.19 52 0 이게 감시탑이지 ㅋㅋ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99 0 헬망호 식후망호........4/4 [6] BB 2025.06.19 82 0 헬다 2 LP판 파네 [2] 아이헤 2025.06.19 113 0 공방애들이 좀 무반동 2인운용에 익숙해지면 좋을텐데 [1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82 0 이미 출시한 채권도 방어구 균형 손봐주면 좋겠음 [2] boll 2025.06.19 201 0 의외로 막긴 잘 막는거 [27] ㅇㅇ 2025.06.19 310 0 질문 모드 택갈이 질문 [4] Emm 2025.06.19 247 0 왜 아군은 경장중장대전차 ㅇㅈㄹ 따지면서 [22] 아기토 2025.06.19 951 18 수퍼 어스 무기 개발부는 100년전 봉인된 무기의 봉인을 풀어라! [18] RacoonMan 2025.06.19 210 4 이건 또 뭔 버그야 [5] 다이나믹로동 2025.06.19 185 0 아 대전차 거치포 얻으니 [16] 시체 2025.06.19 218 2 오늘부터 슈퍼지구는 정글행성이다 [6] ㅇㅇ 2025.06.19 242 3 지금은 못써서 아쉽네 [5] Koda_Rocky 2025.06.19 174 1 🖼️짤/클립 흠... [6] 시체 2025.06.19 149 0 질문 지금 메타 상위 무기 뭐임? [8] ㅇㅇ (106.101) 2025.06.19 296 -3 퓨파 오랜만에 다시 써보는데 [10] 뭐멍이 2025.06.19 177 1 ?? [16] Koda_Rocky 2025.06.19 192 1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 Koda_Rocky 2025.06.19 214 0 아ㅏㅏㅏㅏㅏ 불편 [17] Koda_Rocky 2025.06.19 230 2 🖼️짤/클립 귀엽네 ㅋ [11] BrokentwoEyes 2025.06.19 566 14 공략/정보 브라시 장군의 리바이어던 상대법 - ABC [30] 유리병캐논 2025.06.19 425 6 도시 일루 노잼이네 [15] Koda_Rocky 2025.06.19 195 0 Arc Thrower 쓸때마다 느끼는데... [5] ㅇㅇ 2025.06.19 150 0 리바이어던 정말 답이없네 [16] Not 2025.06.19 177 1 컴업글 하려다가 포기했다. [12] 퇴역센세 2025.06.19 202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12: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