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퍼멜러가 프레데터 스토커 잘잡나? 아기토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6 작성일 2025-06-19 12:45:06 https://arca.live/b/helldivers2/140099521 도미로 때리는 그 경직맛이 있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5-06-19 12:46:48 답글 와짤 펼쳐보기▼ TKLee 2025-06-19 12:47:29 답글 걍 제자리 스톱!! 정도 딜은 걍 옛날 리버레이터 생각하면됨 펼쳐보기▼ 아기토 2025-06-19 13:21:31 답글 아하 펼쳐보기▼ ㅇㅇ 2025-06-19 12:47:36 답글 와 몸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2:50:05 답글 경직 하나 보고 쓰는거지 펼쳐보기▼ Dama 2025-06-19 12:55:13 답글 *수정됨 페미지도 약하고 연사력도 느린편이라 기절은 잘 걸지만 프토커 체력 생각하면 잘잡진 못할거같음 펼쳐보기▼ Ntpty 2025-06-19 13:00:55 답글 잘 잡는다 X, 도망가기 편하다 O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9 13:06:23 답글 기절걸고 머리 안 따면 너무 느림 펼쳐보기▼ 퇴역센세 2025-06-19 15:55:27 답글 퍼멜러 하나로 죽이려고 하면 그냥 탄낭비 도망 다니는 용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늦은시간 망호 마감 [3] Noah 2025.06.19 62 0 스트라타젬 1칸만 더 줘! [4] 히야후 2025.06.19 135 0 프데변종 맵 꼬라지 [10] Koda_Rocky 2025.06.19 172 0 함내방송 요즘 왤케 불쾌하지 [3] 임시직 2025.06.19 237 0 화력부족에 시달리는 중 [8]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40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9 65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메가시티x) [31] 유리병캐논 2025.06.19 214 6 도끼랑 해골뚝 드디어 샀다 [4] 발레리나 2025.06.19 125 1 오늘도 반역자 처분완료 [3] Akalive 2025.06.19 146 5 아. [4] Seodin 2025.06.19 75 3 창작 빵야빵야 다이버 [7] SA_DU 2025.06.19 614 15 와아 - 요청 승락 받았다 [17] 서울로동자 2025.06.19 315 5 🖼️짤/클립 저렇게 숨을 필요없어 [3]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41 0 님들 이거보셈 [23] 깡통차기 2025.06.19 734 24 양놈 능지는 언제 봐도 상상을 초월하네 ㅋㅋㅋㅋㅋㅋ [5] Hellkachu 2025.06.19 324 1 어우 개활지 레비아탄 속이 다 시원하네 [3]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6 0 헬망호 동부에서 벌래즙 짜러 갈사람 [마감] [12] Eldiram 2025.06.19 106 0 난장판이네 ㅋㅋ [3] Dama 2025.06.19 105 0 "민주주의 전파하기" [1] ㅇㅇ 2025.06.19 96 2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펑] [14] PIXY 2025.06.19 99 0 퍼멜러가 프레데터 스토커 잘잡나? [9] 아기토 2025.06.19 217 2 일루미닛 안갈래 [2] SIime 2025.06.19 80 0 새 게임패드가 왔는데... 버튼 배치가 달라저서 힘들다... [2] 대나무빨대 2025.06.19 69 0 딜찍누 총보다 경직류 무기가 더 편하다 [6] 엘프리모 2025.06.19 238 0 난 1인클 할때도 숨지않는다 [2] enlxmfflsdis 2025.06.19 108 0 맨날 이것만 사고 대충 해야지 하면서 [2] 발레리나 2025.06.19 83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19 40 0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3데스 클리어 (메가시티x) [18] 유리병캐논 2025.06.19 186 0 질문 모드 관련 도움 요청! [1] 알롱지 2025.06.19 280 0 헬망호 이 헬타이버는 크레딧이 필요해오 [10] 발레리나 2025.06.19 163 0 헬망호 남부만안가는망호.......펑 [3] BB 2025.06.19 50 0 정의의 경계선 사껄 [8] 드나드나 2025.06.19 167 1 헬다이버식 공갈빵 [3] Seodin 2025.06.19 110 3 이 삼엽충 이거 뭐야; [13] 발레리나 2025.06.19 215 0 블리처랑 아크발사기랑 같이 껴줄만 할까 [3] 청귤이 2025.06.19 121 0 와 이제는 번개첨탑이 날아다니네 ㅋㅋ [7] yesman 2025.06.19 268 3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5] Noah 2025.06.19 78 0 레드불 보급 후기 [1] 조춘랑 2025.06.19 185 0 어서 퇴근해서 헬다가 켜고싶구나 Lunadrop 2025.06.19 52 0 이게 감시탑이지 ㅋㅋ [9]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99 0 헬망호 식후망호........4/4 [6] BB 2025.06.19 82 0 헬다 2 LP판 파네 [2] 아이헤 2025.06.19 11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9 1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