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기전에 멤버십이라는 뇌물을 쥐어드리고 ..
어제 모더님이 유우카 계산기 모드 만들으셨길래 유우카 폭탄 떠올라서 수리 요청 했는데
승락 받았다 !

다시 중력을 맛볼 수 있겠네 !
참고) 유우카 계산기 모드가 이거에요
이건 유료모드라 유감 !

하기전에 멤버십이라는 뇌물을 쥐어드리고 ..
어제 모더님이 유우카 계산기 모드 만들으셨길래 유우카 폭탄 떠올라서 수리 요청 했는데
승락 받았다 !

다시 중력을 맛볼 수 있겠네 !
참고) 유우카 계산기 모드가 이거에요
이건 유료모드라 유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