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수천 수만대 펑펑 찍어댈 정도로
기술력 차고 넘치는데
거기다 빔 까지 쏘잖아
근데
왜 폭탄 성능이 현대랑 다를게 없지?
솔직히 양자폭탄이 기본 사양 이어야 정상 아닌가?
이론상 반톤 파괴력 10배 정도는 뻥튀기 가능한데
기술력으로 자원 아끼는게 더 남는 장사 아닐까?
어? 시대가 어느때인데 어?
관통력 높인다고 철갑탄을 쓰냐고
열화우라늄탄 없어?
강화복 없는것도 생각하니까 빡치네
아니
아니지...
워해머 종이장갑 생각하면 그것도 아닌가?
암튼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