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수천 수만대 펑펑 찍어댈 정도로 

기술력 차고 넘치는데

거기다 빔 까지 쏘잖아

근데

왜 폭탄 성능이 현대랑 다를게 없지?

솔직히 양자폭탄이 기본 사양 이어야 정상 아닌가?

이론상 반톤 파괴력 10배 정도는 뻥튀기 가능한데

기술력으로 자원 아끼는게 더 남는 장사 아닐까?


어? 시대가 어느때인데 어?

관통력 높인다고 철갑탄을 쓰냐고

열화우라늄탄 없어?

강화복 없는것도 생각하니까 빡치네

아니
아니지...

워해머 종이장갑 생각하면 그것도 아닌가?

암튼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