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ABX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6 작성일 2025-06-19 23:43:4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33141 일루와잇 추가몬스터 얘긴 건너 들었는데무가들이런건 마니바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Dama 2025-06-19 23:44:57 답글 무기 개조 생겨서 쓸만해진 무기들이 제법 있긴 한데 그렇다고 막 뭐가 완전 바뀌거나 그런건 없고 일루와잇 추가 유닛들때문에 전보다 난이도가 많이 오름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23:46:27 답글 무기들은 개조가 추가되서 떡상한 애들이 몇몇 있고 일루미닛은 개초딩몹들 두마리 추가되서 안가는 편이 혈압에 도움이 되는 전선으로 변했어 펼쳐보기▼ sTemp 2025-06-19 23:47:16 답글 오... 그럼 남부로 강하해서 리바이어던 맛 좀 츄라이 해보길... 한 번 맛보면 남부 가기 싫어질거임 ㅋㅋㅋ큐ㅠㅠㅠ 펼쳐보기▼ ABXY 2025-06-19 23:48:04 답글 그정도야? 서부에서도 잘 굴러먹던 헬창들이 펼쳐보기▼ sTemp 2025-06-19 23:49:34 답글 포탄 3점사 갈기는데 명중률도 좋고 한 번 당하면 레그돌로 굴러다니다가 그대로 산화해버림... 무력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음 ㅇㅇ 포탄 자체도 헬다이버에겐 즉사급 대미지라 펼쳐보기▼ 다이나믹로동 2025-06-20 00:41:18 답글 무반동 6발 박아야 부서지는 캐논포탑이 하늘에 날아다니면서 3점사함 거기에 여러마리 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5-06-19 23:47:52 답글 제일 큰건 무기개조, 일루에 3가지 몹 추가 됫는데 말이 많이 안 좋은편 펼쳐보기▼ ABXY 2025-06-19 23:52:11 답글 개조 이후로 젤 많이 쓰는 주, 보조무기 머임?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0:01:17 답글 가는 지역이나 지원무기 뭐 들었냐에 따라 다르긴하겠지만 일단 이렙터가 많이 좋아짐 보조무기는 개조 없어서 예전이랑 똑같아 얼티, 유탄권이 제일 많이 쓰일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0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6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2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5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89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8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5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3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6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8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89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1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0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마조부타 2025.06.20 163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마조부타 2025.06.20 342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ㅇㅇ 2025.06.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pairei 2025.06.20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333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캐르 2025.06.19 216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ABXY 2025.06.19 136 0 🖼️짤/클립 반송이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4 1 🖼️짤/클립 이젠 걍 아파트랑 융합도 하네 [1] 당뇨핑 2025.06.19 147 0 🖼️짤/클립 억빠 심한날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7 2 🖼️짤/클립 매드맥스 감성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44 5 🖼️짤/클립 핵쟁이 새끼를 만나면 꼭 이렇게 괴롭히기 [2]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11 1 질문 게임패드 어떻게 파지하는게 정배인가? [18] 대나무빨대 2025.06.19 161 0 딱히 화력부족 느껴본적 없는데말이지 [16] ㅇㅇ 2025.06.19 175 0 어떻게 행성 이름이 강한 게이 [2] ㅇㅇ 2025.06.19 120 0 와 이시간 공방 진짜 [4] 밀탱크 2025.06.19 108 0 공략/정보 사이버스텐 투입 가능성 발견!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0) [42] sTemp 2025.06.19 1024 10 뉴비 모듈 풀업했슴다 ㅎ [6] Whitelife 2025.06.19 136 3 ㅋㅋ 이건 레일캐넌이랑 같이 쓰지 말아야지.... [5] ㅇㅇ 2025.06.19 177 0 뭔가 오토마톤은 판 잘걸리면 각자 할거 다 하면서 개인행동하니까 편하네.... [1] ㅇㅇ 2025.06.19 90 0 이거 데스 깔맞춤 못한게 아쉽구낧.. [12] 밀르스 2025.06.19 185 1 고가치때보다 좋아진무기 있나.....? [16] Akalive 2025.06.19 217 -1 워커 사운드 모딩 2트 [1] R_Grey 2025.06.19 64 2 바일타이탄 혼자다니는거 위엄넘치긴함 [5] 임시직 2025.06.19 211 0 🖼️짤/클립 어케 살았냐 [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9 112 1 🖼️짤/클립 머리를 노렸어야지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75 0 🖼️짤/클립 혐성전술 [3] 대나 2025.06.19 12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0 0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