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샷 원킬 한방은 쌘데 그런 한방 밖에 못하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길고
저점과 고점이 별차이가 없는거 같다 어차피 타이탄 하나 잡고 끝인데
고단에서 큰적이고 작은적이고 죄다 몰려오는 상황에 그리 좋은거 같지 않음
한 6단이면 타이탄도 한두마리 나와서 상당히 괜찮은데
더 올라가니깐 적들이 너무 많아서 딱 한명만 잡는 이건 별로 같음ㅋㅋ
대신 일회용 대전차 써야지
원샷 원킬 한방은 쌘데 그런 한방 밖에 못하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길고
저점과 고점이 별차이가 없는거 같다 어차피 타이탄 하나 잡고 끝인데
고단에서 큰적이고 작은적이고 죄다 몰려오는 상황에 그리 좋은거 같지 않음
한 6단이면 타이탄도 한두마리 나와서 상당히 괜찮은데
더 올라가니깐 적들이 너무 많아서 딱 한명만 잡는 이건 별로 같음ㅋㅋ
대신 일회용 대전차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