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샷 원킬 한방은 쌘데 그런 한방 밖에 못하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길고

저점과 고점이 별차이가 없는거 같다 어차피 타이탄 하나 잡고 끝인데

고단에서 큰적이고 작은적이고 죄다 몰려오는 상황에 그리 좋은거 같지 않음

한 6단이면 타이탄도 한두마리 나와서 상당히 괜찮은데

더 올라가니깐 적들이 너무 많아서 딱 한명만 잡는 이건 별로 같음ㅋㅋ

대신 일회용 대전차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