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해양생물 광신도들, 반란 세력이 된 살인기계 군단, 사이즈가 오버 업글된 외계 감염성 식인 곤충들과 절대 끝이 안보일 것같은 은하계 전쟁통 시대에 심지어 외부 위협이 없는 슈퍼 지구 시민의 삶일지라도 ‘통제된’ 모든 제약 속에서 산다?
전생의 여신님 여기 말고 제발 다른 이세계 환생시켜주세요
난 그래도 서부가 나을거 같음. 인간이 쌓아올린 교리대로 행동할 수 있으니까. 토끼의 물량에 맹수의 피지컬을 가지고 본능적으로 전략을 구사하고, 그 전략이 더 이상 안 통하면 이상하게 진화해서 상대하는 입장에선 새로운 전략을 마련해야하는 벌레라던가, 내면과 외면에서 동시에 전투를 강요하는(둘 중 하나라도 지면 죽거나 무권자행) 제노새끼라던가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