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도톤톤 캐논 들고 다니다가
취향이 바뀌어서 화염사랑꾼
거기서 또 바뀌어서 중기관총 러버 가 되었는데
모든 전선 100번 정도 써보고 생각했다
'아..이거 진짜 성능 줫구리네..'
하지만 전기톱 들면 데미지랑 관통력에 비해 추가된 75발은 너무 구데기고
스탑러쉬 들자니 탄창은 그득한데 리버페네랑 포지션이 겹쳐서 그냥 보조무기 취급이고
런처계열 들자니 취향이 아냐
오도톤톤 캐논 다시 들자니 너무 푸시같고
고민이다 정말

오도톤톤 캐논 들고 다니다가
취향이 바뀌어서 화염사랑꾼
거기서 또 바뀌어서 중기관총 러버 가 되었는데
모든 전선 100번 정도 써보고 생각했다
'아..이거 진짜 성능 줫구리네..'
하지만 전기톱 들면 데미지랑 관통력에 비해 추가된 75발은 너무 구데기고
스탑러쉬 들자니 탄창은 그득한데 리버페네랑 포지션이 겹쳐서 그냥 보조무기 취급이고
런처계열 들자니 취향이 아냐
오도톤톤 캐논 다시 들자니 너무 푸시같고
고민이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