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슬슬 더워지는구나 paire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1 작성일 2025-06-20 05:41:0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57618 이제 옵션을 좀 낮춰서 찰흙다이버를 할 때가 왔다. 컴퓨터가 비명을 지르고 있다.에어컨 전기세만 아니었다면 빵빵하게 에어컨 틀어서 컴퓨터 온도 낮출텐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5:42:44 답글 혹서는 무서워 펼쳐보기▼ pairei 2025-06-20 05:43:52 답글 용암 컴퓨터 이즈 커밍 펼쳐보기▼ Lras 2025-06-20 05:43:09 답글 50달면 거의 전자레인지랑 맞먹는 전력소모량 펼쳐보기▼ pairei 2025-06-20 05:44:02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46:18 답글 그래서 여름엔 사양 낮춰도 렉걸리고 겨울엔 사양좀 올려도 잘돌아감 씨발 컴퓨터 ㅋㅋㅋ 펼쳐보기▼ pairei 2025-06-20 05:47:37 답글 얼른 발열 낮은 초전도체 컴퓨터가 개발되어야 한다! 여름에도 옵션 빵빵한 컴퓨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48:06 답글 그냥 침대에 누운채로 겜하고 싶다 링크 스타트 대신 데모크라시 스타트 하면 되지않을까 펼쳐보기▼ pairei 2025-06-20 05:49:01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49:16 답글 셰이드 2025-06-20 05:49:59 답글 스팀링크 써야지뭐. 아니면 스팀 덱이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50:20 답글 색채맛호시노 2025-06-20 06:18:55 답글 *수정됨 벌레에게 찢기거나 일루미닛마커쪽으로가면 뇌터지려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6:50:32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20 06:55:0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5] 뭐멍이 2025.06.20 104 3 슈퍼 시민 에디션 사볼까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64 0 뭐가 문제야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45] Koda_Rocky 2025.06.20 313 0 주차 ㅈ같이 하고 가네 [4] Kyser 2025.06.20 127 0 갑자기 아무생각없이 1분동안 저러고 있었음 [2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85 2 🖼️짤/클립 도넛공장에서 일하는 임페일러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82 4 레일건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 있음? [16] 당뇨핑 2025.06.20 394 -2 남들이 다드는 총 뭔가 들기 싫어지는 그런게 잇음 [13] 아이헤 2025.06.20 190 0 왤케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31 1 .......................... [6] ㅇㅇ 2025.06.20 564 10 오도 메가시티를 다오 [17] 땡땡이가키 2025.06.20 105 0 질문 슈퍼 스토어 다 털려면 크레딧 얼마나 필요함? [2] N붕첩자 2025.06.20 106 0 주무기가 존나 중요하긴 하구만 [20] ㅇㅇ 2025.06.20 165 1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22] 마조부타 2025.06.20 130 1 오도마톤 단젊... [4] 근카라이브 2025.06.20 74 0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1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7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4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9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4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6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8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1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6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9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4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3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6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4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2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9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1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2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7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5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7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3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0 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