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옵션을 좀 낮춰서 찰흙다이버를 할 때가 왔다. 컴퓨터가 비명을 지르고 있다.


에어컨 전기세만 아니었다면 빵빵하게 에어컨 틀어서 컴퓨터 온도 낮출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