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상한고등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4 작성일 2025-06-20 03:34:59 수정일 2025-06-20 03:36:46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47536 지금은 3인큐로 10단가서 증원 낭낭하게 남기고 미션다하고 나오네글룸 프레데터빼고이새기들은 아직 붙었을때 대처가 힘들어 ㅅㅂ...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3:40:40 답글 상한고등어 2025-06-20 03:49:54 답글 아직 싱싱하다 펼쳐보기▼ dlcwolf 2025-06-20 03:48:34 답글 상한고등어 2025-06-20 03:50:06 답글 싱싱한 뉴비 담구기 stop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4:58:49 답글 그럴땐 장비를 저지력 있는 걸로 세팅하자 거기에 딜을 좀 더 올린 펼쳐보기▼ 상한고등어 2025-06-20 05:00:36 답글 브커 퍼니셔 들고 가긴 하는데 그래도 당황해서 쳐맞아죽더라 좀 더 맞아보면서 해봐야할듯 조언 ㄱㅅㄱㅅ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5:02:42 답글 프레데터 헌터는 경갑 방어력 70짜리 정찰갑 입은 헬다이버라 생각하면 편하고 프토커는 이상적인 체형갑 경갑 입은 헬다이버로 비교하면 편할꺼임. 그래서 퍼멜러나 리버레이터 컨커시브 같은 저지력 높지만 대미지가 적당한 무장이나 이번에 추가된 퍼시파이어도 괜찮고 스트라타젬 세팅은 센트리 중에서 기관총이나 개틀링으로 견제하면서 가스궤도타격 같은걸로 홀딩해도 되고 펼쳐보기▼ 상한고등어 2025-06-20 05:03:09 답글 Wear 2025-06-20 05:49:07 답글 프데 퍼니셔류로 한놈씩 죽인다가 아니라 그냥 적당히 저지시키면서 잡으면 뒤에서 갑자기 오는거 아니면 뒤질일 크게 없을듯 쿡아웃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3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6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8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0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6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9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4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2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6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4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2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1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2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7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7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3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6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90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9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6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4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7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9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2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1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마조부타 2025.06.20 164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마조부타 2025.06.20 343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ㅇㅇ 2025.06.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pairei 2025.06.20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334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캐르 2025.06.19 217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ABXY 2025.06.19 137 0 🖼️짤/클립 반송이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5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6: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