퉷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반송이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sTemp
ㅇㅇ
캐르
레밍
셰이드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회피 기동
[1]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136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152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155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189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138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175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473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136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128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141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150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164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342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333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217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137
0
🖼️짤/클립
반송이요
[6]
124
1
🖼️짤/클립
이젠 걍 아파트랑 융합도 하네
[1]
148
0
🖼️짤/클립
억빠 심한날은
[4]
127
2
🖼️짤/클립
매드맥스 감성
[4]
144
5
🖼️짤/클립
핵쟁이 새끼를 만나면 꼭 이렇게 괴롭히기
[2]
211
1
질문
게임패드 어떻게 파지하는게 정배인가?
[18]
161
0
딱히 화력부족 느껴본적 없는데말이지
[16]
176
0
어떻게 행성 이름이 강한 게이
[2]
120
0
와 이시간 공방 진짜
[4]
108
0
공략/정보
사이버스텐 투입 가능성 발견!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0)
[42]
1024
10
뉴비 모듈 풀업했슴다 ㅎ
[6]
136
3
ㅋㅋ 이건 레일캐넌이랑 같이 쓰지 말아야지....
[5]
177
0
뭔가 오토마톤은 판 잘걸리면 각자 할거 다 하면서 개인행동하니까 편하네....
[1]
90
0
이거 데스 깔맞춤 못한게 아쉽구낧..
[12]
185
1
고가치때보다 좋아진무기 있나.....?
[16]
217
-1
워커 사운드 모딩 2트
[1]
65
2
바일타이탄 혼자다니는거 위엄넘치긴함
[5]
211
0
🖼️짤/클립
어케 살았냐
[8]
112
1
🖼️짤/클립
머리를 노렸어야지
[20]
175
0
🖼️짤/클립
혐성전술
[3]
124
0
생각해보니까 병기 수준 너무 떨어지는거 아니냐?
[34]
3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