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가오리 나오는 일루전장 빼고는
같이다니면 보통 쌈싸먹고다니지않나
혼자서 무쌍찍을려고 하니까 부족하지
둘 둘 로만 찢어져도 적증원 은근 다 싸먹는데
싸우기 귀찮아서 혼자다니니까 은신플 하게 되는거고
아니지 은신플은 또 은신플 나름의 모토가 있는데
그냥 어중간하게 화력 가져가서 개인행동 은신플 하는사람이 문제지
4명 다 모이는 펠리컨
탈출지에서 안타고 존나 싸워도 별일 없으면 안밀리는것처럼

대형가오리 나오는 일루전장 빼고는
같이다니면 보통 쌈싸먹고다니지않나
혼자서 무쌍찍을려고 하니까 부족하지
둘 둘 로만 찢어져도 적증원 은근 다 싸먹는데
싸우기 귀찮아서 혼자다니니까 은신플 하게 되는거고
아니지 은신플은 또 은신플 나름의 모토가 있는데
그냥 어중간하게 화력 가져가서 개인행동 은신플 하는사람이 문제지
4명 다 모이는 펠리컨
탈출지에서 안타고 존나 싸워도 별일 없으면 안밀리는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