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체감상 헌터 테이블이 더 많아져서 써볼까 하면 아크유탄이랑 공폭로켓 선에서 다 조져지고 그렇다고 플래시 몹이나 프레데터랑 쓰기엔 걍 사지 분해 당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144랩이라 고점을 다 못 체험한건가 싶기도 하고 요즘 동일장갑 뎀감 높고 체떡 발라논 놈들 위주로 나오니까 얘가 웃는날이 오기는 흘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