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별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8 작성일 2025-06-20 02:00:5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41053 게임은 재밌는데 ...뭐가 문제인지 내 컴사양이 구린건 아는데 이유없이 멈추더니 튕겨..ㅠㅠㅠ 튕김만 어떻게 해결되면 머리깨져도 좋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ㅇㅇ 2025-06-20 02:01:35 답글 다들 운영이 ㅈ같은데 게임만 재미있어서 붙잡고 있는거야... 펼쳐보기▼ 별림 2025-06-20 02:02:01 답글 ㅠㅠㅠㅠ 진짜 재미만 보면 원탑같음 .. 가끔(아님) 프레데터나 래비아탄 에 긁혀보면 머리 뜨끈해지긴 해두..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2:02:12 답글 ㅇㅇ 2025-06-20 02:02:46 답글 일단 그래픽 등등 설정 좀 내려봐 펼쳐보기▼ 별림 2025-06-20 02:03:24 답글 알려준대로 거의 성능~낮음 인데 안개만 보통해놨어... 이거 낮음 하니까 스포어 차저 오니까 3m도 확인 안되더라 ..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2:04:38 답글 이 게임이 cpu를 많이 먹어서 그런걸지도 펼쳐보기▼ 별림 2025-06-20 02:06:11 답글 cpu를 그래픽카드 쪽으로 좀 돌려보내는 방법을 봤었는데 .. 저장해둘껄 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2:01:59 답글 게임만큼은 엄청나게 재미있어.. 펼쳐보기▼ 별림 2025-06-20 02:02:20 답글 그래서 프레데터 하향좀..<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0 02:26:09 답글 겜만재밌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3:49:50 답글 게임이 재미 없었으면 아예 다 던지고 나갔을걸? 게임은 재밌으니까 다들 여태 붙잡고 있는거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4:44:49 답글 게임이 재미없었으면 이미 망했을꺼임. 근데 재미가 있으니 게임 클라이언트가 불안정해도 잡고 있는거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5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8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3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2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5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3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1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0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6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2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5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89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8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5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4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6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8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1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1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마조부타 2025.06.20 164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마조부타 2025.06.20 342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ㅇㅇ 2025.06.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pairei 2025.06.20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333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캐르 2025.06.19 217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ABXY 2025.06.19 137 0 🖼️짤/클립 반송이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5 1 🖼️짤/클립 이젠 걍 아파트랑 융합도 하네 [1] 당뇨핑 2025.06.19 148 0 🖼️짤/클립 억빠 심한날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8 2 🖼️짤/클립 매드맥스 감성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44 5 🖼️짤/클립 핵쟁이 새끼를 만나면 꼭 이렇게 괴롭히기 [2]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11 1 질문 게임패드 어떻게 파지하는게 정배인가? [18] 대나무빨대 2025.06.19 161 0 딱히 화력부족 느껴본적 없는데말이지 [16] ㅇㅇ 2025.06.19 176 0 어떻게 행성 이름이 강한 게이 [2] ㅇㅇ 2025.06.19 120 0 와 이시간 공방 진짜 [4] 밀탱크 2025.06.19 108 0 공략/정보 사이버스텐 투입 가능성 발견!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0) [42] sTemp 2025.06.19 1024 1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0 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