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짤은.. 흔히 생각하는 방식이고...
이 방식은 이제 검지에 부담이 많이가고 한번에 멀티가 좀 벅차다는 것.

2번은. 1번과 달리 중지까지 사용하니 좀 더 나은 편이지만 익숙하지 않다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