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게임패드 어떻게 파지하는게 정배인가? 대나무빨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60 작성일 2025-06-19 21:40:28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28980 1번 짤은.. 흔히 생각하는 방식이고...이 방식은 이제 검지에 부담이 많이가고 한번에 멀티가 좀 벅차다는 것.2번은. 1번과 달리 중지까지 사용하니 좀 더 나은 편이지만 익숙하지 않다는것.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길가던나그네 2025-06-19 22:11:36 답글 2번그립은 몬헌 라보같은거 하는게 아니면 검지만 RT LT 에 올려놓는게 정배아닌가?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9 22:31:58 답글 그래요???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5-06-20 02:25:01 답글 ㅇㅇ 중지는 그립에 있는 버튼에 올려놓음 펼쳐보기▼ 안식의별 2025-06-19 22:49:35 답글 거꾸로 잡더라도 자기가 편하면 장땡. 펼쳐보기▼ Refugia 2025-06-19 23:10:37 답글 왼손은 엄지는 스틱 / 검지 LT / 중지 백버튼 오른손은 엄지 스틱 / 검지 RB / 중지 RT / 약지 백버튼 으로 파지함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9 23:11:08 답글 땩 2번처럼 파지하시네요 펼쳐보기▼ Refugia 2025-06-19 23:12:58 답글 대칭형 패드를 쓰다보니 왼손만 트리거쪽에 하나 올리고 오른손만 바빠짐 ㅋㅋㅋㅋ 펼쳐보기▼ 발레리나 2025-06-20 02:43:14 답글 2번처럼 할 수 있는줄도 몰랐네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4:17:28 답글 1번은 누구나 쉽게 쓰는방법인데 2번은 저거 연습좀 해야함 안그럼 중지가 아픔 ㅋㅋㅋ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0 04:28:00 답글 씁 이상하게 요즘 왼손 엄지 관절쪽이 아파서... 너무 힘줘서 하나.... 헬다를.... 암튼 보면 손가락은 저 위치에 하나인데 버튼은 2개길레 궁금해서 여기다 물어보게 되었어요.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4:30:00 답글 힘 너무 많이주면 패드 잘 고장난다... 패드는 그거랑 같아 총을 애인으로 생각하라는 것 처럼 패드가 워낙 내구성이 ㅈ박아서 병약한 애인같은거지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0 04:34:08 답글 씁... 힘빼야지 하면서 쓰는데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힘을 주게 되어서 문제란 말이죸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4:34:37 답글 그건 어쩔수 없음. 조금씩 연습해야지. 안그럼 엄지 손가락 인대 ㅈ창남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0 05:08:20 답글 그래도 이번 2세대 제품은 트리거 쪽은 힘을 덜 쓰도록 되어 있는 방식이라 적응해 봐야겠네요.. 제품은 8bitdo 얼티메이트2 이 제품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5:09:37 답글 제일 좋은 방법은 최대한 패드를 안떨구는거임. 충격때문에 곱창나거나 먼지 때문에 인식 오류나게 되니 패드 분해하는 방법찾아서 청소만 잘해줘도 오래 쓸꺼임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0 05:10:18 답글 대나무빨대 2025-06-20 05:10:34 답글 같은 패드 동지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5:11:26 답글 대부분의 전자기기는 청소만 잘해줘도 오래간다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89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8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5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3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6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8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89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1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0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마조부타 2025.06.20 163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마조부타 2025.06.20 342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ㅇㅇ 2025.06.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pairei 2025.06.20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333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캐르 2025.06.19 216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ABXY 2025.06.19 136 0 🖼️짤/클립 반송이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4 1 🖼️짤/클립 이젠 걍 아파트랑 융합도 하네 [1] 당뇨핑 2025.06.19 147 0 🖼️짤/클립 억빠 심한날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7 2 🖼️짤/클립 매드맥스 감성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44 5 🖼️짤/클립 핵쟁이 새끼를 만나면 꼭 이렇게 괴롭히기 [2]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11 1 질문 게임패드 어떻게 파지하는게 정배인가? [18] 대나무빨대 2025.06.19 160 0 딱히 화력부족 느껴본적 없는데말이지 [16] ㅇㅇ 2025.06.19 175 0 어떻게 행성 이름이 강한 게이 [2] ㅇㅇ 2025.06.19 120 0 와 이시간 공방 진짜 [4] 밀탱크 2025.06.19 108 0 공략/정보 사이버스텐 투입 가능성 발견!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0) [42] sTemp 2025.06.19 1024 10 뉴비 모듈 풀업했슴다 ㅎ [6] Whitelife 2025.06.19 136 3 ㅋㅋ 이건 레일캐넌이랑 같이 쓰지 말아야지.... [5] ㅇㅇ 2025.06.19 177 0 뭔가 오토마톤은 판 잘걸리면 각자 할거 다 하면서 개인행동하니까 편하네.... [1] ㅇㅇ 2025.06.19 90 0 이거 데스 깔맞춤 못한게 아쉽구낧.. [12] 밀르스 2025.06.19 185 1 고가치때보다 좋아진무기 있나.....? [16] Akalive 2025.06.19 217 -1 워커 사운드 모딩 2트 [1] R_Grey 2025.06.19 64 2 바일타이탄 혼자다니는거 위엄넘치긴함 [5] 임시직 2025.06.19 211 0 🖼️짤/클립 어케 살았냐 [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9 112 1 🖼️짤/클립 머리를 노렸어야지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75 0 🖼️짤/클립 혐성전술 [3] 대나 2025.06.19 124 0 생각해보니까 병기 수준 너무 떨어지는거 아니냐? [34] 퇴역센세 2025.06.19 312 2 워커 사운드 모딩 시도중 [3] R_Grey 2025.06.19 82 2 인간 샘사이트로 레비아탄만 떨군다고 강퇴당했노 [11] Lras 2025.06.19 219 0 자폭갑 상향받고 재밌네 [1] 기인두부깨기 2025.06.19 142 0 🖼️짤/클립 수직상승 [6] 땡땡이가키 2025.06.19 85 0 화력이 부족하다고요? [8] Akalive 2025.06.19 202 0 헬망호 늦은시간 망호 마감 [3] Noah 2025.06.19 6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2: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