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볼땐 하나도 없는거 같은데
그나마 이럽터? 라고 하기엔 고가치에는 서프레서라고 폭발탄 볼터를 쏘는 반자동소총이 있었는데
저 서프레서는 이럽터가 핸들링 풀개조한 상태에서 총검달고 15발짜리 반자동소총이 된 급인데
문제는 저런무기들도 트라이던트나 관통탄 브레이커라는 개사기무기 앞에선 걍 범부취급 받았음
지원무기는 걍 모든 면모에서 퇴화했고
기관총
1편에선 250발 2편에선 175발
오캐
1편에서는 가방없는 탄창식 20발 2편에서는 가방까지 먹는 5발 클립식
무반동포
1편에서는 딸깍한번에 보스빼고 다죽이는죽창 2편에서는 그냥저냥
코만도
가장 병신된 무기라고 생각하는데 1편은 장전 + 8발 + 자동유도였는데 2편은 4발 + 일회용 + 수동유도임
수동유도는 일장일단이 있으니 그렇다쳐도 4발 + 일회용은 걍 병신된거맞음
2편 지원무기 중에서 강한축에 드는 무반동포조차도 고가치 무반동이랑 비교하면 물총임
대신에 그땐 적들이 존나 개초딩이긴했는데
지금은 적들만 개초딩이고 우린 병신이잖아
2편의 지원무기인 레일건과 스털워트는 1편에서는 주무장이었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