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ㅋㅋ 이건 레일캐넌이랑 같이 쓰지 말아야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7 작성일 2025-06-19 19:24:2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26703 너무 엇비슷하게 생겨서 자꾸 가속소총으로는 한번 쏘고 장전하고레일캐넌으로 점사 좌우로 긁으려다가 빗맞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Dama 2025-06-19 20:11:40 답글 이걸쓰는사람이 있네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0:14:09 답글 쓸만해? 항속계수 줄어서 사거리 좀 늘어났다던거 같은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2:16:17 답글 저거 쓸만한데 난전중엔 위험함. 그래서 기관총류 같은거 같이 들고가야함 이럽터 발속 단점을 스털워트로 맞추는것 처럼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2:48:08 답글 운용법은 대강 알고 있고 진짜 묻고 싶은건 현 메타에서 나름의 자리를 차지하냐는 얘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2:49:36 답글 글쎄 킬존 콜라보로 무료로 받은 사람들이면 현 메타에서 나름을 차지하냐면 아닌거 같은데 개인적으론 만족해서 뭐랄까... 퓨파를 장거리 쏘는 느낌으로 운용하면 되겠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9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1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1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마조부타 2025.06.20 164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마조부타 2025.06.20 342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ㅇㅇ 2025.06.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pairei 2025.06.20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333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캐르 2025.06.19 217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ABXY 2025.06.19 137 0 🖼️짤/클립 반송이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5 1 🖼️짤/클립 이젠 걍 아파트랑 융합도 하네 [1] 당뇨핑 2025.06.19 148 0 🖼️짤/클립 억빠 심한날은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8 2 🖼️짤/클립 매드맥스 감성 [4]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44 5 🖼️짤/클립 핵쟁이 새끼를 만나면 꼭 이렇게 괴롭히기 [2] 도로기가삣삐 2025.06.19 211 1 질문 게임패드 어떻게 파지하는게 정배인가? [18] 대나무빨대 2025.06.19 161 0 딱히 화력부족 느껴본적 없는데말이지 [16] ㅇㅇ 2025.06.19 176 0 어떻게 행성 이름이 강한 게이 [2] ㅇㅇ 2025.06.19 120 0 와 이시간 공방 진짜 [4] 밀탱크 2025.06.19 108 0 공략/정보 사이버스텐 투입 가능성 발견!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0) [42] sTemp 2025.06.19 1024 10 뉴비 모듈 풀업했슴다 ㅎ [6] Whitelife 2025.06.19 136 3 ㅋㅋ 이건 레일캐넌이랑 같이 쓰지 말아야지.... [5] ㅇㅇ 2025.06.19 177 0 뭔가 오토마톤은 판 잘걸리면 각자 할거 다 하면서 개인행동하니까 편하네.... [1] ㅇㅇ 2025.06.19 90 0 이거 데스 깔맞춤 못한게 아쉽구낧.. [12] 밀르스 2025.06.19 185 1 고가치때보다 좋아진무기 있나.....? [16] Akalive 2025.06.19 217 -1 워커 사운드 모딩 2트 [1] R_Grey 2025.06.19 65 2 바일타이탄 혼자다니는거 위엄넘치긴함 [5] 임시직 2025.06.19 211 0 🖼️짤/클립 어케 살았냐 [8]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9 112 1 🖼️짤/클립 머리를 노렸어야지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175 0 🖼️짤/클립 혐성전술 [3] 대나 2025.06.19 124 0 생각해보니까 병기 수준 너무 떨어지는거 아니냐? [34] 퇴역센세 2025.06.19 312 2 워커 사운드 모딩 시도중 [3] R_Grey 2025.06.19 82 2 인간 샘사이트로 레비아탄만 떨군다고 강퇴당했노 [11] Lras 2025.06.19 219 0 자폭갑 상향받고 재밌네 [1] 기인두부깨기 2025.06.19 142 0 🖼️짤/클립 수직상승 [6] 땡땡이가키 2025.06.19 85 0 화력이 부족하다고요? [8] Akalive 2025.06.19 202 0 헬망호 늦은시간 망호 마감 [3] Noah 2025.06.19 63 0 스트라타젬 1칸만 더 줘! [4] 히야후 2025.06.19 135 0 프데변종 맵 꼬라지 [10] Koda_Rocky 2025.06.19 172 0 함내방송 요즘 왤케 불쾌하지 [3] 임시직 2025.06.19 237 0 화력부족에 시달리는 중 [8]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9 141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펑] [4] PIXY 2025.06.19 6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2: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