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가 미션 짬 때리기를 시전했다
R3는 통나무를 들었다

강하 직후 스트라타잼 교란기 근처에 있음
헬밤 챙겨서 가려는 도중
S2는 닥돌후 적 증원 시키고 사망 그리고 유기 시전

에휴

카론프라임 이온 폭풍중 사망한 S2
그리고 때쓰기 시작
에휴 시바

K4 넌 또 뭐 불만 있냐?

그렇게 킬만 한 애들이 나보다 못해?
나는 가속 소총 이랑 세너터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