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가끔 그런 생각도 함 소서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6 작성일 2025-06-20 03:17:56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46271 이글 공중타격 + 500키로 + 380 + 120 + 궤이팜 + 기총소사 교차사격 동시에 떨어뜨리는 스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dlcwolf 2025-06-20 03:21:10 답글 알았다 (슬롯4칸 차지하는 대형젬으로 출시) 펼쳐보기▼ 소서란 2025-06-20 03:21:17 답글 안돼ㅐㅐㅐㅐㅐㅐㅐㅐㅐ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3:26:19 답글 셰이드 2025-06-20 04:58:12 답글 그러면 괜찮을꺼 같은데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3:27:58 답글 소서란 2025-06-20 03:28:05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20 03:30:07 답글 (일회용) 펼쳐보기▼ 소서란 2025-06-20 03:30:2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3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6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8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0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6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9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4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2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6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4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2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1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2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7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3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6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90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9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6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4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7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9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2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1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마조부타 2025.06.20 164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마조부타 2025.06.20 343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ㅇㅇ 2025.06.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pairei 2025.06.20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9 334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캐르 2025.06.19 217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ABXY 2025.06.19 137 0 🖼️짤/클립 반송이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19 125 1 🖼️짤/클립 이젠 걍 아파트랑 융합도 하네 [1] 당뇨핑 2025.06.19 14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6: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