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돌아다닐땐 날 거들떠도 안보던 캐논포탑과 팩스들이
폭발음이나 헬포드 착지음 들렸다고 엇 시발 하면서 귀신같이 포 돌려서 쏘는게 제일 좆같음
보그소요스나 마르파르크에선 눈보라 환경때문에 시야 제한되는 경우가 많은데
만약 어그로가 끌린 상태에서 눈보라 분다?
난 씨발 보이지도 않는데 내 위치를 정확하게 특정해서 포탄 쏴갈겨서 레그돌을 만듬 ㅋㅋㅋㅋ
어그로 끌렸어도 눈보라 치면 어그로가 초기화 되던가
어떻게 내가 움직이는 위치를 정확하게 특정해서 쏘냐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