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뭐가 문제야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Koda_Rock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5 조회수 313 작성일 2025-06-20 07:41:16 수정일 2025-06-20 07:44:0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66810 야포탄 다모아 줬잖아중원 막아줬잖아 니들이 끌고온 증원 막아줬잖아뭐가 문제야네이팜 하나는 또 어디서 쳐 들고온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5] 글쓰기 BB 2025-06-20 07:42:29 답글 핵포탄 있다고 했더니 nice 쳐두고 일반 포탄 넣는 사람 만나본 적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대충 비슷한거 아닐까... 있으니까 조아쓰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43:13 답글 네이팜탄 하나만 가져왔는데 어디서 하나더 들고와서 쳐 넣은거야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43:21 답글 BB 2025-06-20 07:44:31 답글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07:43:07 답글 Koda_Rocky 2025-06-20 07:46:16 답글 셰이드 2025-06-20 07:43:20 답글 이야... 섹시밤 두개 중 하나를 날려먹네...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44:39 답글 네이팜하나는 또 어디서 가지고 온건지 쳐 넣드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7:43:34 답글 Koda_Rocky 2025-06-20 07:45:48 답글 RacoonMan 2025-06-20 07:44:40 답글 힘내..어차피 공방이라 핵포탄 넣어놨더니 패트롤 잡몹에 쏴서 소모했을거야...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45:26 답글 야포 핵3개 폭탄1네이팜1 모아놨는데 어디서 찾은건지 네이팜 넣어둠 개뽝치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45:25 답글 진짜 야포 장전할때 지 좆대로 넣는 새끼는 군사재판 때려야됨 비싼탄 기껏 가져왔더니 연막이나 전자기장 넣고있는 꼴보면 재판 존나 마려워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20 07:46:23 답글 이게 용서 가능한 경우는 메인 임무 다 하고 탈출하는중에 조우한 포대임무 후다닥 치우고 갈때나 가능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47:17 답글 난 그럴때도 최대한 고위력탄 찾아서 장전해줌 시간 진짜 급박해서 곧 나가야한다! 아니면 언제 쓸지 모르니까 고위력 꼬박꼬박 찾아넣어줌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48:10 답글 ICBM 임무 시작도 안했는데 저리한거임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개빡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47:03 답글 진짜 개새들인게 야포 하는데 증원터진거 잡지도 못하고 끌고온거임 심지어 안잡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원 끌고온거 잡아줬는데 저리 해둠 개빡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48:22 답글 난 그래서 강하하기전에 야포 있다고 알려주면 야포 찾아서 존나 뛰어감 내가 손수 장전하는게 낫지 근데 이래도 낭비할 새끼들은 낭비하니까 고위력탄 후순위에 둠 ㅋㅋ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48:57 답글 존나 이해안가는 새끼들 존나존나 많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49:58 답글 진짜 모노리스나 궤도캐넌에 쓰라고 핵탄두 장전하고 순서까지 알려줘도 패트롤에 핵탄두 쏘는 새끼들 있으면 그냥 나감 좆대로 알아서 깨보라지 난 너거들 뒤치다거리 하려고 게임 킨게 아니다. 란 생각으로 나가버림 ㅋㅋ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0:32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52:29 답글 난 망호서도 그렇고 공방서도 그렇지만 핵 Nuke 의 N 고성능 He 의 H 일반탄 Bomb 의 B 네이팜 Fire 의 F 전자기장 Ems 의 E 연막 Smoke 의 S 로 장전 순서까지 알려주고 신호기 조정해서 야포 켜주는데 그딴거 신경 좆도 안쓰고 포탄 날려먹는 새끼면 내가 깨줘야할 이유는 없다고 봄 ㅋㅋㅋ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3:29 답글 야포 하는데 증원 터진거 잡지도 못하는데 끌고 와서 꼬장 부리는 놈들 개패버리고 싶음 진짜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54:10 답글 걍 다 처죽이고 나가셈 그게 스트레스 덜 쌓는 길임 난 망호 아니면 내 심기 거스르면 다 죽임 뒤치다거리 하러 온줄아나 최소한 방해는 하지 말아야지 ㅋㅋ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5:56 답글 나머지 2은 ㄱㅊ 한데 한명이 ㅄ이라 답답x100 이걸 추방하라 말해서 설명 하는것도 귀잖음 으ㅏㅏ 진짜 개섷ㄴㅇ라ㅓㅁㄹ;ㅐㅑㅗㅇㅁㄱㄹ후ㅑㅏ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6:09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58:38 답글 난 그래서 내가 호스트일때 한놈이 신경 존나 거스르면 게임 클리어할때까지 기다렸다가 펠리컨 15초 남기고 신경 거스른놈 빼고 남은 둘 추방하고 신경 거스른놈 남기고 분대와 함께 임무복귀 한후에 함선에서 추방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8:51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9:03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59:35 답글 응 난 무기경험치만 포기하면 돼~ 근데 넌 어떠려나? 의 마인드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8:00:55 답글 메인임무 반이나 진행되서 탈추하기 아쉬움 어드주 19렙 이라서 렙작중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8:01:45 답글 그래도 23분만에 끝나서 좋았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8:02:16 답글 Koda_Rocky 2025-06-20 08:02:3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7:49:22 답글 야포를 저따위로 장전한다고? 핵폭탄이 있는데 버려둬? 처형이다 처형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0:13 답글 Koda_Rocky 2025-06-20 07:51:46 답글 심지어 네이팜 하나는또 어디서 찾은건지 넣어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7:53:31 답글 핵폭탄 있는데 네이팜 찾아서 올 정도면 진짜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4:10 답글 Noah 2025-06-20 07:57:16 답글 죽이고 나오지 그랬어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8:19 답글 어드주 19렙 이라서 렙업해야함... 메인임무도 반이나 진행되서 나가기 아쉬움... 펼쳐보기▼ Koda_Rocky 2025-06-20 07:58:26 답글 Noah 2025-06-20 07:59:00 답글 기인두부깨기 2025-06-20 09:02:26 답글 Koda_Rocky 2025-06-20 09:04:0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이글연막덕에 살았다 [6] 릴리 2025.06.20 119 1 업적작 하나남았어 [4] Magister 2025.06.20 112 0 인간족을 처음 보는 만화 [47] 신선파스 2025.06.20 956 21 역시 오도는 재밌어 [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0 137 0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0 91 0 이게 파란색인게 버그라고? [11] Lunadrop 2025.06.20 174 0 창작 1시간째 아크빔만 쏘는 중 [16] 지현쓰 2025.06.20 818 9 중국인 미친새끼들은 [4] 응기잇 2025.06.20 139 0 법의 위력 시리즈 옷 조합 [2] Koda_Rocky 2025.06.20 171 3 🖼️짤/클립 모르는 아조씨가 주는건 먹지말랬어요...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89 0 의장의 달인 시리즈 옷 조합 [10] Koda_Rocky 2025.06.20 334 4 🖼️짤/클립 역시 겜 할 줄 아는 사람들이랑 해야 즐거워 [9] pairei 2025.06.20 169 0 동부 가는 망호가 재밌던데 [2] 마조부타 2025.06.20 75 0 🖼️짤/클립 팩토 학살 [5] 시체 2025.06.20 111 0 망호가 재밌긴 해 [3] 아이헤 2025.06.20 105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6] pairei 2025.06.20 99 0 🖼️짤/클립 공방을 욕하지만 가면 뉴비를 만나요 [8] Refugia 2025.06.20 144 0 아 난 이제 공방 더는 못 돌리겠어 [12] pairei 2025.06.20 164 0 서부에서도 포격하면서 놀고싶다 [10] 레오파르트2AX 2025.06.20 91 0 아늑한 곳을 찾았다 [2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55 2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5] 뭐멍이 2025.06.20 104 3 슈퍼 시민 에디션 사볼까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64 0 뭐가 문제야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45] Koda_Rocky 2025.06.20 313 0 주차 ㅈ같이 하고 가네 [4] Kyser 2025.06.20 127 0 갑자기 아무생각없이 1분동안 저러고 있었음 [2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85 2 🖼️짤/클립 도넛공장에서 일하는 임페일러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82 4 레일건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 있음? [16] 당뇨핑 2025.06.20 395 -2 남들이 다드는 총 뭔가 들기 싫어지는 그런게 잇음 [13] 아이헤 2025.06.20 190 0 왤케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31 1 .......................... [6] ㅇㅇ 2025.06.20 564 10 오도 메가시티를 다오 [17] 땡땡이가키 2025.06.20 106 0 질문 슈퍼 스토어 다 털려면 크레딧 얼마나 필요함? [2] N붕첩자 2025.06.20 106 0 주무기가 존나 중요하긴 하구만 [20] ㅇㅇ 2025.06.20 166 1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22] 마조부타 2025.06.20 130 1 오도마톤 단젊... [4] 근카라이브 2025.06.20 74 0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2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7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20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4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9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9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9: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