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진짜 이글연막덕에 살았다 릴리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8 작성일 2025-06-20 09:35:2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76339 진짜 건십 잡을게 없었는데 휴 근데 아군 한번도 안때렷는데 아군사격 왜저러냐 이글연막 펼친것도 들어가냐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9:41:01 답글 이글 연막 맞으면 데미지 입고 죽어..그리고 연막 좋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9:41:04 답글 *수정됨 이글 연막 미사일에 대미지가 있는데 하지만 17,500 딜이 박힐 일이 있나? 펼쳐보기▼ 릴리 2025-06-20 09:52:45 답글 혼자다녔는데 아군사격있길래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9:53:15 답글 그러니까 혼자서 댕기는데 아군 사격이 박힐일이 없자너 ㅋㅋㅋ 펼쳐보기▼ 릴리 2025-06-20 09:53:39 답글 걍 버근가봄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0 09:59:25 답글 *수정됨 헬밤킬 아닌이상 저렇게 큰 숫자 자체도 안나올텐데 버그같읆...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행성은 슈퍼지구것 입니다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0 0 스마트폰 보고 가다 큰일 날뻔 했네 [6] ㅇㅇ 2025.06.20 123 0 근데 요즘 댕댕이가 [2] 전설찍기힘드네 2025.06.20 64 0 첫 25레벨 달성!! [10] 별림 2025.06.20 158 3 질문 모드때문에 궁금해서 그런데 [5] 릴리 2025.06.20 14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5.06.20 93 3 해동해도 되는부분?? [7] k4282647 2025.06.20 97 0 근데 워런드? 가 슈리커 잘 잡는다는데 장점??인가?? [4] 아기토 2025.06.20 132 0 역시 하면할수록 캐넌포탑이 제일 좆같구나 [15] 땡땡이가키 2025.06.20 123 0 혹시 장갑차를 추가 안하는 이유가.. [16] Dama 2025.06.20 326 0 요즘 뉴비들이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03 1 🖼️짤/클립 이거 반역자 맞지?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1 3 🖼️짤/클립 유출된 근접무기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236 2 헬망호 무사고 32일차 망호 [마감] [11] 유리병캐논 2025.06.20 114 0 행보관들이 보면 한숨 나올짤. [4] 대나무빨대 2025.06.20 135 0 🖼️짤/클립 DSS아이콘이레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7 0 질문 오토마톤 지휘벙커 테르밋에도 터지네 터지는게 포탑때리면 그러는건가 [6] 릴리 2025.06.20 401 0 🖼️짤/클립 오도 함선일까 우리 함선일까 버그일까 일루 함선일까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94 0 으헤 레일건 못쓰겠다 [3] ㅇㅇ 2025.06.20 102 0 이거 서버문젠가 [1] Dama 2025.06.20 73 0 근데 퀘평은 무슨밈임? [25] 마조부타 2025.06.20 377 0 정말 재수없게 이럽터 도탄에 팀킬할때 쓰면 좋은 말 [5] 당뇨핑 2025.06.20 149 1 진짜 이글연막덕에 살았다 [6] 릴리 2025.06.20 118 1 업적작 하나남았어 [4] Magister 2025.06.20 112 0 인간족을 처음 보는 만화 [47] 신선파스 2025.06.20 956 21 역시 오도는 재밌어 [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0 137 0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0 90 0 이게 파란색인게 버그라고? [11] Lunadrop 2025.06.20 174 0 창작 1시간째 아크빔만 쏘는 중 [16] 지현쓰 2025.06.20 818 9 중국인 미친새끼들은 [4] 응기잇 2025.06.20 138 0 법의 위력 시리즈 옷 조합 [2] Koda_Rocky 2025.06.20 171 3 🖼️짤/클립 모르는 아조씨가 주는건 먹지말랬어요...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89 0 의장의 달인 시리즈 옷 조합 [10] Koda_Rocky 2025.06.20 332 4 🖼️짤/클립 역시 겜 할 줄 아는 사람들이랑 해야 즐거워 [9] pairei 2025.06.20 169 0 동부 가는 망호가 재밌던데 [2] 마조부타 2025.06.20 75 0 🖼️짤/클립 팩토 학살 [5] 시체 2025.06.20 111 0 망호가 재밌긴 해 [3] 아이헤 2025.06.20 105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6] pairei 2025.06.20 99 0 🖼️짤/클립 공방을 욕하지만 가면 뉴비를 만나요 [8] Refugia 2025.06.20 144 0 아 난 이제 공방 더는 못 돌리겠어 [12] pairei 2025.06.20 164 0 서부에서도 포격하면서 놀고싶다 [10] 레오파르트2AX 2025.06.20 91 0 아늑한 곳을 찾았다 [2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54 2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5] 뭐멍이 2025.06.20 104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11: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