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진즉에 멀쩡하게 기능하는 장갑차 데이터 유출된지 오래인데도 출시 안하는게
지들 생각에 당장 장갑차 출시하면 오토마톤을 제외한 버그랑 일루미닛에는 장갑차 카운터가 적어서
장갑차로 모든미션 날로먹을거라는 생각때문이 아닐까 진지하게 의심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