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럽터에 홀로사이트 박아놨는데
영점 조절 되는 버그 실제로 하면 아무것도 안바뀐다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오늘의 헬다 버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0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Refugia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모드때문에 궁금해서 그런데
[5]
14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93
3
해동해도 되는부분??
[7]
97
0
근데 워런드? 가 슈리커 잘 잡는다는데 장점??인가??
[4]
132
0
역시 하면할수록 캐넌포탑이 제일 좆같구나
[15]
123
0
혹시 장갑차를 추가 안하는 이유가..
[16]
326
0
요즘 뉴비들이
[3]
103
1
🖼️짤/클립
이거 반역자 맞지?
[4]
131
3
🖼️짤/클립
유출된 근접무기
[3]
237
2
헬망호
무사고 32일차 망호 [마감]
[11]
114
0
행보관들이 보면 한숨 나올짤.
[4]
135
0
🖼️짤/클립
DSS아이콘이레
[4]
127
0
질문
오토마톤 지휘벙커 테르밋에도 터지네 터지는게 포탑때리면 그러는건가
[6]
401
0
🖼️짤/클립
오도 함선일까 우리 함선일까 버그일까 일루 함선일까
[2]
94
0
으헤 레일건 못쓰겠다
[3]
103
0
이거 서버문젠가
[1]
73
0
근데 퀘평은 무슨밈임?
[25]
377
0
정말 재수없게 이럽터 도탄에 팀킬할때 쓰면 좋은 말
[5]
149
1
진짜 이글연막덕에 살았다
[6]
119
1
업적작 하나남았어
[4]
112
0
인간족을 처음 보는 만화
[47]
956
21
역시 오도는 재밌어
[8]
137
0
오늘의 헬다 버그
[2]
90
0
이게 파란색인게 버그라고?
[11]
174
0
창작
1시간째 아크빔만 쏘는 중
[16]
818
9
중국인 미친새끼들은
[4]
139
0
법의 위력 시리즈 옷 조합
[2]
171
3
🖼️짤/클립
모르는 아조씨가 주는건 먹지말랬어요...
[3]
189
0
의장의 달인 시리즈 옷 조합
[10]
333
4
🖼️짤/클립
역시 겜 할 줄 아는 사람들이랑 해야 즐거워
[9]
169
0
동부 가는 망호가 재밌던데
[2]
75
0
🖼️짤/클립
팩토 학살
[5]
111
0
망호가 재밌긴 해
[3]
105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6]
99
0
🖼️짤/클립
공방을 욕하지만 가면 뉴비를 만나요
[8]
144
0
아 난 이제 공방 더는 못 돌리겠어
[12]
164
0
서부에서도 포격하면서 놀고싶다
[10]
91
0
아늑한 곳을 찾았다
[24]
155
2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5]
104
3
슈퍼 시민 에디션 사볼까
[23]
164
0
뭐가 문제야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45]
313
0
주차 ㅈ같이 하고 가네
[4]
127
0
갑자기 아무생각없이 1분동안 저러고 있었음
[25]
18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