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공방을 욕하지만 가면 뉴비를 만나요 Refugi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3 작성일 2025-06-20 08:07:2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68986 너희들 재밌었으면 됐다총 많이 쏘고 노는거 좋잖아?통나무는 아저씨가 들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ㅇㅇ (121.170) 2025-06-20 08:10:10 삭제 수정 답글 솔직히 결과창에 임무 달성 횟수라던가 기여도 퍼센트 같은거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Refugia 2025-06-20 08:12:02 답글 그러면 갈라치기 심해질거 같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8:17:30 답글 근데 가끔 내가 이만큼 킬할동안 150렙이라는 너는 뭐했냐 라는 소리 들으면 좀 꼴받긴해 펼쳐보기▼ Refugia 2025-06-20 08:19:12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8:11:56 답글 Refugia 2025-06-20 08:12:16 답글 유리병캐논 2025-06-20 08:32:57 답글 Refugia 2025-06-20 08:44:1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오도 함선일까 우리 함선일까 버그일까 일루 함선일까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94 0 으헤 레일건 못쓰겠다 [3] ㅇㅇ 2025.06.20 102 0 이거 서버문젠가 [1] Dama 2025.06.20 73 0 근데 퀘평은 무슨밈임? [25] 마조부타 2025.06.20 377 0 정말 재수없게 이럽터 도탄에 팀킬할때 쓰면 좋은 말 [5] 당뇨핑 2025.06.20 148 1 진짜 이글연막덕에 살았다 [6] 릴리 2025.06.20 118 1 업적작 하나남았어 [4] Magister 2025.06.20 111 0 인간족을 처음 보는 만화 [47] 신선파스 2025.06.20 956 21 역시 오도는 재밌어 [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0 136 0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0 90 0 이게 파란색인게 버그라고? [11] Lunadrop 2025.06.20 173 0 창작 1시간째 아크빔만 쏘는 중 [16] 지현쓰 2025.06.20 817 9 중국인 미친새끼들은 [4] 응기잇 2025.06.20 138 0 법의 위력 시리즈 옷 조합 [2] Koda_Rocky 2025.06.20 171 3 🖼️짤/클립 모르는 아조씨가 주는건 먹지말랬어요...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89 0 의장의 달인 시리즈 옷 조합 [10] Koda_Rocky 2025.06.20 332 4 🖼️짤/클립 역시 겜 할 줄 아는 사람들이랑 해야 즐거워 [9] pairei 2025.06.20 169 0 동부 가는 망호가 재밌던데 [2] 마조부타 2025.06.20 74 0 🖼️짤/클립 팩토 학살 [5] 시체 2025.06.20 110 0 망호가 재밌긴 해 [3] 아이헤 2025.06.20 104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6] pairei 2025.06.20 99 0 🖼️짤/클립 공방을 욕하지만 가면 뉴비를 만나요 [8] Refugia 2025.06.20 143 0 아 난 이제 공방 더는 못 돌리겠어 [12] pairei 2025.06.20 163 0 서부에서도 포격하면서 놀고싶다 [10] 레오파르트2AX 2025.06.20 91 0 아늑한 곳을 찾았다 [2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54 2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5] 뭐멍이 2025.06.20 104 3 슈퍼 시민 에디션 사볼까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64 0 뭐가 문제야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45] Koda_Rocky 2025.06.20 313 0 주차 ㅈ같이 하고 가네 [4] Kyser 2025.06.20 127 0 갑자기 아무생각없이 1분동안 저러고 있었음 [2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85 2 🖼️짤/클립 도넛공장에서 일하는 임페일러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82 4 레일건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 있음? [16] 당뇨핑 2025.06.20 394 -2 남들이 다드는 총 뭔가 들기 싫어지는 그런게 잇음 [13] 아이헤 2025.06.20 190 0 왤케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31 1 .......................... [6] ㅇㅇ 2025.06.20 564 10 오도 메가시티를 다오 [17] 땡땡이가키 2025.06.20 105 0 질문 슈퍼 스토어 다 털려면 크레딧 얼마나 필요함? [2] N붕첩자 2025.06.20 106 0 주무기가 존나 중요하긴 하구만 [20] ㅇㅇ 2025.06.20 165 1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22] 마조부타 2025.06.20 130 1 오도마톤 단젊... [4] 근카라이브 2025.06.20 74 0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1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7 1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10: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