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위해서 방어구 강제 + 화력이나올때 까지 일단 쏘고 있어야 하고
정점에 화력이 이르러도 관통만 4일뿐 데미지는 70에 듀라블 데미지도 깡통이고
야금야금 들어오는 불데미지도 스팀 없으면 버틸 수가 없는 3중고의 중첩으로
잘 써도 보통인 참으로 오묘하고도 기묘한 무장이되버림
덥엣지 시클은 리스크가 그 어떤 무기보다도 커서 운용 난이도가 가장 높은 주무기라고 보는 편...
그 만한 리턴이 있는 것 같긴 한데 역시 갑바나 주사기 투자하는 만큼 값은 안나오는거 같아서 그냥 고인물들 장난감 느낌임
아웃풋 자체는 리버페네, 시클 이상으로 높은데 인풋이 너무 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