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마조부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29 작성일 2025-06-20 06:53:38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63016 그게 아니고 무소음 차져더라달려오는거라면 숨소리라도 들려달라고다른 차져들은 숨소리 거칠게 내던데 무소음 차져한테 죽어보는건 처음이였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카모72 2025-06-20 06:54:29 답글 1년 3개월째 지속된 문제라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6:55:49 답글 아무래도 최적화 문제로 한번이라도 내가 본 상대가 아니면 안 나는거 같음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7:05:08 답글 *수정됨 최적화 보다는 근접한 적이 내는 소리, 멀리 있는 적이 내는 소리에 대한 차이가 거의 없음 ㅋㅋㅋ 그냥 화살두가 소리를 통해 적 같은 위협요소를 판단하기 어렵게 만들어놓았달까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7:09:44 답글 아 그래? 생각해보니 벌레 소리 들으면 존재만 확인가능하지 정확히 어떤위치인지는 확인이 안되서 ㅈ같긴해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7:11:43 답글 소리는 주관적으로 느끼는 부분이 다르다 보니 꼭 그렇다는건 아니고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7:24:04 답글 근데 보통 그럴떄 벽뚫 바닥안에 있고 그러더라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20 06:55:26 삭제 수정 답글 소음기 달았나봐...!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6:56:13 답글 발소리 숨소리 어느것 하나 들을수가 없었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7:00:50 답글 이게 진짜 암살자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01:24 답글 자1지?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7:01:53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7:01:18 답글 차저 정면에서 뛰어오면 그나마 발소리가 들리는데 뒤에서 오면 발소리가 차저몸통이 화면에 들어와야 들림 좆병신게임 ㅋㅋㅋ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7:02:30 답글 정찰대에 차저가 있어서 그런가 분명 증원굴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옆에서 튀어나와 펼쳐보기▼ 아이헤 2025-06-20 07:06:21 답글 까꿍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7:24:19 답글 셰이드 2025-06-20 07:19:44 답글 저거 언제부터였는지 몰라도 출시되고 3개월 후였나? 죄다 발소리들 침묵자되어서 골치 아픔 ㅋㅋㅋ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7:24:38 답글 그래도 벌레들은 울음소리 있어서 사플 가능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7:25:36 답글 한 알파나 스퓨어부터 발소리가 들려야하는데 안들리는거 함정이지...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7:33:00 답글 솔직히 발소리 두두두두 들렸으면 현장감 있을텐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7:33:21 답글 놀랍게도 게임 초창기엔 들렸음 문제는 업데이트 되면서 사운드 버그가 터져서...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7:34:56 답글 무소음+산데비스탄+평캔 걸리면 걍 욕도 안나옴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7:56:07 답글 은근 자주 있어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장의 달인 시리즈 옷 조합 [10] Koda_Rocky 2025.06.20 332 4 🖼️짤/클립 역시 겜 할 줄 아는 사람들이랑 해야 즐거워 [9] pairei 2025.06.20 169 0 동부 가는 망호가 재밌던데 [2] 마조부타 2025.06.20 74 0 🖼️짤/클립 팩토 학살 [5] 시체 2025.06.20 110 0 망호가 재밌긴 해 [3] 아이헤 2025.06.20 104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6] pairei 2025.06.20 99 0 🖼️짤/클립 공방을 욕하지만 가면 뉴비를 만나요 [8] Refugia 2025.06.20 143 0 아 난 이제 공방 더는 못 돌리겠어 [12] pairei 2025.06.20 163 0 서부에서도 포격하면서 놀고싶다 [10] 레오파르트2AX 2025.06.20 91 0 아늑한 곳을 찾았다 [2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54 2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5] 뭐멍이 2025.06.20 104 3 슈퍼 시민 에디션 사볼까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64 0 뭐가 문제야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45] Koda_Rocky 2025.06.20 313 0 주차 ㅈ같이 하고 가네 [4] Kyser 2025.06.20 126 0 갑자기 아무생각없이 1분동안 저러고 있었음 [2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84 2 🖼️짤/클립 도넛공장에서 일하는 임페일러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82 4 레일건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 있음? [16] 당뇨핑 2025.06.20 394 -2 남들이 다드는 총 뭔가 들기 싫어지는 그런게 잇음 [13] 아이헤 2025.06.20 190 0 왤케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31 1 .......................... [6] ㅇㅇ 2025.06.20 564 10 오도 메가시티를 다오 [17] 땡땡이가키 2025.06.20 105 0 질문 슈퍼 스토어 다 털려면 크레딧 얼마나 필요함? [2] N붕첩자 2025.06.20 106 0 주무기가 존나 중요하긴 하구만 [20] ㅇㅇ 2025.06.20 165 1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22] 마조부타 2025.06.20 129 1 오도마톤 단젊... [4] 근카라이브 2025.06.20 74 0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1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7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4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6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8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1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6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9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4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3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6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8: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