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마조부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0 조회수 268 작성일 2025-06-20 04:47:1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53396 Seaf 포대에 들어가는 소형핵탄두 정도면 좋을거 같은데너무 화력이 약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0] 글쓰기 뭐멍이 2025-06-20 04:47:28 답글 그럼 사기지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9:23 답글 뉴비때 쓰고 한번도 안 쓰는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0 04:49:44 답글 에이 과거에는 주력이였어 지금은 잘 안쓰지만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5-06-20 04:48:02 답글 그럼 좀 너무 개사기긴 하지 쿨이 70초인가 될텐데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9:06 답글 쿨 좀 늘어나면 밸런스 맞나?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5-06-20 04:52:52 답글 그럴거면 일단 핵배낭보다는 쿨이 길 듯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48:14 답글 그냥 좆사기지 ㅋㅋ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9:59 답글 너무 좋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50:49 답글 사실 데미지 2000만 더 올려줘도 사람들 잘 쓸듯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2:37 답글 고성능폭탄 정도만 되도 떡상인가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52:56 답글 *수정됨 타이탄 몸통 1방컷 정도는 나야 떡상임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4:02 답글 그러네 seaf포탄 보니까 궤정타 = 일반 seaf 포탄이네 여기서 고성능포탄까지만 되도 떡상이라는 소리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54:33 답글 *수정됨 seaf 고폭은 상향전 500일껄? 그래서 아마 그정도 까지 가도 떡상은 아닐듯 펼쳐보기▼ BB 2025-06-20 04:48:31 답글 마조부타 2025-06-20 04:50:04 답글 소서란 2025-06-20 04:49:23 답글 굴도 줜나잘뿌수겟네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0:16 답글 반톤의 자리를 위협하나 펼쳐보기▼ 소서란 2025-06-20 04:50:53 답글 반톤은 두발이라 굴뿌수는 용도론 반톤이 더 좋을텐데 나머지는 핵궤정타가 다 따잇해버릴거같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4:50:06 답글 70초마다 핵탄두 1발이면 좆사기긴하내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0:29 답글 100초로 늘어나면 어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4:53:06 답글 그 스펙이면 최소 4분이상이래야 저놈들 성미에 맞을걸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5:52 답글 380밀이 240초인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4:56:58 답글 우리가 메고 직접 뛰어들어가야하는 헬밤이 5분이잖아 이놈들 전작 슈레더 핵미사일이랑 동급인 리퍼 핵미사일 유출됬을때 그거 쿨다운이 20분이었을걸?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7:39 답글 Seaf 소형핵탄두 사기였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04:45 답글 그래서 핵탄두 낭비하면 처죽이고싶긴함 ㅋㅋ 건쉽기지에 하나 던지거나 부화장 한중간에 던져서 목표 하나 날먹하면 되는데 증원 터졌다고 핵탄두 거다 쓰고있으면 강퇴 마려움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4:50:43 답글 *수정됨 90초쿨 철거력 60에 반경 35m 10000뎀은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4:52:40 답글 그냥 딱 500 정도 어때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2:53 답글 사실상 던지는 핵가방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5-06-20 04:56:45 답글 그러면 핵가방 누가써....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7:23 답글 그러네 핵가방 5분이네... 쿨 상향해야한다!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59:12 답글 교란기 진입할때 쓺...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4:57:55 답글 5분 쿨로 줘도 씀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5:00:56 답글 서부에서 요긴하게 잘 쓸듯 펼쳐보기▼ dp05 2025-06-20 05:01:37 답글 그러고보니 궤정타 최근에 또 너프먹은건가 복귀하기 전엔 좀 썼던거같던데 펼쳐보기▼ Pipnel 2025-06-20 05:01:55 답글 폭발력을 늘리던가 쿨을 줄여야 좀 쓸 듯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5:12:01 답글 1편의 빈디케이터 강하폭탄 만큼 강화되면 좋지... 펼쳐보기▼ lukejay0111 2025-06-20 05:52:20 답글 아직도 오토마톤에선 잘 쓰긴 하는데... 확실히 한번 쓰고 70초면 펼쳐보기▼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06:41:51 답글 예전에 동부에서 차저급 이상 조질때 그래도 많이 썼었는대 펼쳐보기▼ ㅇㅇ (121.170) 2025-06-20 07:03:49 삭제 수정 답글 궤정타는 지금도 애용하는데. 주 목표 파괴용이나 저격용으로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20 10:05:59 답글 개좆사기지 헬밤가방도 쿨 3분넘는데다 본인이 직접 들고 옮겨야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일건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 있음? [16] 당뇨핑 2025.06.20 393 -2 남들이 다드는 총 뭔가 들기 싫어지는 그런게 잇음 [13] 아이헤 2025.06.20 189 0 왤케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30 1 .......................... [6] ㅇㅇ 2025.06.20 563 10 오도 메가시티를 다오 [17] 땡땡이가키 2025.06.20 105 0 질문 슈퍼 스토어 다 털려면 크레딧 얼마나 필요함? [2] N붕첩자 2025.06.20 105 0 주무기가 존나 중요하긴 하구만 [20] ㅇㅇ 2025.06.20 165 1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22] 마조부타 2025.06.20 129 1 오도마톤 단젊... [4] 근카라이브 2025.06.20 73 0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1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6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3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5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7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0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6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8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3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2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6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4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1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1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7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3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6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90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9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6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4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0 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