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새끼들한테는 그래도되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과잉 진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6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땡땡이가키
dlcwolf
성능좋은아리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756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93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245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277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210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105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268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163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162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185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223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121
0
🖼️짤/클립
탈?출
[4]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160
0
🖼️짤/클립
회피 기동
[1]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136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152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155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189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139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176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474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136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129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142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151
2
호스트 할땐 물량 많았는데 공방 하니까 물량 없는거 체감됨
[10]
164
0
버그전 1번무기 보통 뭐 들어?
[33]
343
0
사실 헬다정도면 은근 최적화 잘된거지
[20]
216
1
하면 할 수록 쿨 긴 스젬은 안 쓰게 됨.
[16]
175
0
공방 돌면서 만나본 아크독 사용자들 특징
[25]
333
0
겜 개발 방향을 좀 물량과 쿨감으로 가면 좋겠음
[45]
217
0
핵배낭때 하다 냉동됐는데 마니 바뀜?
[9]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