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쿨타임 1/2 주고 적 2배로 나오면 쳐죽이는 맛이 당연히 더 좋을텐데
궁극적으로는 지금 상태에서
ㅇ 잼들 쿨 절반으로 줄이기
ㅇ 그 상태로 지금 10단과 난이도 비슷한 11단, 그보다 깨기 어려운 12단 정도까지 확장
지금도 그냥 잼 빵빵 쏘고다니고 싶은데 결국 쿨이 발목 잡아서 매 판마다 잼 싹 쿨 돌고 노잼 현자 타임인 시간들이 분명 길게 있으니까.
어렵다? ㄴ 절대 그딴 소리 아님
어제도 사람 안들어오는 버그 걸려서 동부 10단 캠페인 1개 혼자 깼음
그냥 존나 쳐죽이면서 x500 이런거 보고싶은건데
판 내내 쿨 기다리기 시뮬레이터고 ㅋㅋ
그동안 딱총 딱딱거리기 ㅋㅋㅋ
아니면 그냥 걷기 시뮬레이터고
더 많은 적 = 더 짧은 쿨 + 더 강한 화력
이렇게 밸런스 맞춰서 손맛 위주로 올려주는게 맞음
어려우면 어려운 사람이 저단으로 가면 그만이니까.
컴이 감당 안되면 그 사람은 자기 컴이 되는 단계까지만 돌리면 그만이니까.
지금은 어려우면 내려가는 방법은 있지만 더더더 많은 적을 싹 찢어버리는 민주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