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처럼 공방에서 보급백 들고다니면서 오톤톤 돌리는데
죽고 나니 보급백이 없음
그렇다고 팀원들 탄약 스팀 상황도 빨간불도 안들어가있는데
한명이 백들고 팀원들 하나씩 주고
나 보더니 그냥 가길레 내놓으라고 말하니
지가 다 먹고 빈백 나 주더라
빡처서 총알구멍 냈더니 강퇴당한

평소처럼 공방에서 보급백 들고다니면서 오톤톤 돌리는데
죽고 나니 보급백이 없음
그렇다고 팀원들 탄약 스팀 상황도 빨간불도 안들어가있는데
한명이 백들고 팀원들 하나씩 주고
나 보더니 그냥 가길레 내놓으라고 말하니
지가 다 먹고 빈백 나 주더라
빡처서 총알구멍 냈더니 강퇴당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