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6 조회수 277 작성일 2025-06-20 05:12:33 수정일 2025-06-20 05:43:0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55414 특히 이새끼들대형 슬로우 횟수증가횟수증가쿨다운 하락5번으로 상향ㄹㅇ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6]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15:55 답글 *수정됨 궤도레일캐넌은 공격력좀 깎고 쿨다운 확 줄여야됨 타이탄 아슬아슬하게 한방나는 6100으로 쿨다운 70~80초 사이로 줘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18:43 답글 그냥 한방나게 하고 110~130 언저리로 가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20:12 답글 그럴거면 아예 팩토리 스트라이더까지 한방내고 현 쿨 유지해도됨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22:06 답글 흠 팩스 한방낼려면 쿨 더 올려야 할꺼같음 3분이면 1증원에 1팩스 떨어져도 잡는데 팩스는 딱 2방이 맞는거 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23:15 답글 근데 1증원 3팩스도 보는마당에 하나 잡는다고 그닥 op는 아닐듯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24:13 답글 그래서 110 2000에 5번이지 5번 던져야 한다는 디메리트 생각하면 딱 좋지 않나 레일캐넌 op는 동부가 될듯하고 쿨내리고 타이탄 1방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29:54 답글 1800 4회 아녔던가? 글고 타이탄 체력이 6000이라 6100 90초 하면 딱일듯 서부 팩스 안죽게 할라면 쿨 유지할거면 팩스도 한방에 고철되는게 맞고 사실 초속 14km/s로 쇠꼬챙이가 내려꽂히는데 알량한 기계쪼가리가 그거 맞고 버티는게 말이 안되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37:17 답글 상향해서 바꾸자는거지 110은 뭐 지금도 팩스 3방 맞으면 죽긴 하지만 풀타 들어갔을때 이야기니까 타이탄 까지 생각해보면 공격력 올리고 횟수도 올려야 할듯? 뭐 궤레캐는 타이탄1방에 110~130이 맞는거 같음 90초 하기에는 딱 이글 재장전 시간인 105초 정도가 더 나을려나 싶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38:05 답글 1800 3발이면 머리 기준임? 이글 로켓 머리에 유도되나?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39:36 답글 포탑깨고 3방일껄? 나도 재대로 해본적은 없는데 등임 대가리 깨지지않어서 아마 안움직이면 3방임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41:47 답글 *수정됨 이상하네 로켓 600댐지인데 3발아님? 3발이면 1800 3이라 5400이라서 절대 못잡는데 6발이면 10800이라 챈럼말대로 3회 사용시 팩스가 격파됨 1회 사격에 2발씩 3번 쏘는건가?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42:37 답글 다시해봄 근대 위키보니까 3600 같은데 이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44:03 답글 발당 600이고 뚜두둥 하니까 폭발음은 3번인데 단발로켓 3발이면 5400이라 팩스를 못잡고 양쪽에서 1방씩 6발이면 10800이라 팩스가 자빠짐 근데 너무 빨라서 어케 쏘는지 보이지가 않아..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46:33 답글 3방 맞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47:01 답글 그럼 로켓 1번에 2발쏘나보네 총합댐 3600이면 그렇게 구데기는 아닌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48:03 답글 흠 이건 타이탄 방향으로 상향을 해야 맞는듯? 2방에도 죽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48:55 답글 3600이면 타이탄 2회임 6000체력이니까 아슬아슬하게 남는게 임페일러가 400 남네 전부 맞은 기준으론 탱크 차저 라인까지 깔끔하게 소탕되네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49:21 답글 안쳐맞는게 문제아닒? 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05:50:01 답글 ㄹㅇ 안처맞는게 문제지 맞기만하면 다 처잡을수 있음 솔직히 로켓대신 미사일로 바꿔주면 안되나 생각 존나듬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5:16:10 답글 레일은 쿨 좀 낮춰도 될거 같은데 레일로 가오리 잡을수 있는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18:52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0 05:16:52 답글 진자 빨젬 뻰지 오래임ㅋㅋㅋㅋ 무반동 들때 기총/공타말곤 쓰지도않음 글고 센트리가 성능이 참 좋아서 센트리 쓰는게 훨 낫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19:04 답글 싫은데 380 쓸껀데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0 05:22:18 답글 이거보고 요새랑 탐지탑에 궤이팜 던지기로했슴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22:55 답글 이거보고 나도 380 던져넣고 구경하기로 했읆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0 05:23:06 답글 셰이드 2025-06-20 05:18:09 답글 진짜 이건 동의함. 메가시티에선 쓰기도 힘들고 다른 전선가서 쓴다고 쳐도 뭐랄까... 힘들어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19:22 답글 셰이드 2025-06-20 05:20:30 답글 궤도 ems가 초기에 쓰는 사람도 있었는데 기절 수류탄이 초대형 멈추는거랑 퍼멜러 때문에 애석하게도 피해본 궤도타격이라 씁쓸함 펼쳐보기▼ Lras 2025-06-20 05:19:24 답글 궤도 ems탄 쓰는사람도 거의없어서 악성재고겟노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20:11 답글 무기 실험으로 떨이하면 몰라 안쓰지 ㅋㅋㅋ 펼쳐보기▼ Lras 2025-06-20 05:21:01 답글 ems는 ㄹㅇ 확실하게 방향을 정해야하는데, EMP같은 느낌으로 서부에서 쓰게하거나 , 생체전기 교란같은거로 버그같은데서 확실하게 군중제어 가능케 하던가 펼쳐보기▼ Lunadrop 2025-06-20 05:23:43 답글 ems 지속시간 너무 조루임. 지속시간 2배이상 늘려주면면 진짜 유용할텐데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24:34 답글 핑차이로 바로 정지 안하는것도 꼴받음 ㅋㅋ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20 05:40:40 답글 헬서운이야기)지금 이글 110은 총뎀 4800에 폭뎀 빼면 3600이다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41:54 답글 진짜 헬섭네 존나 안죽는게 명중률 존나 낮은거였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차 ㅈ같이 하고 가네 [4] Kyser 2025.06.20 126 0 갑자기 아무생각없이 1분동안 저러고 있었음 [2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84 2 🖼️짤/클립 도넛공장에서 일하는 임페일러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81 4 레일건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 있음? [16] 당뇨핑 2025.06.20 393 -2 남들이 다드는 총 뭔가 들기 싫어지는 그런게 잇음 [13] 아이헤 2025.06.20 189 0 왤케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30 1 .......................... [6] ㅇㅇ 2025.06.20 563 10 오도 메가시티를 다오 [17] 땡땡이가키 2025.06.20 105 0 질문 슈퍼 스토어 다 털려면 크레딧 얼마나 필요함? [2] N붕첩자 2025.06.20 105 0 주무기가 존나 중요하긴 하구만 [20] ㅇㅇ 2025.06.20 165 1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22] 마조부타 2025.06.20 129 1 오도마톤 단젊... [4] 근카라이브 2025.06.20 73 0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1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6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3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6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7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0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6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9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4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2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6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4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1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1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7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3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6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90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7: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