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레일건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 있음? 당뇨핑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6 조회수 393 작성일 2025-06-20 07:32:11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66084 공폭 아크 유탄 오도캐넌 너무 많이 써서 슬슬 질려가지고 새로운 빌드 써보고 싶은데 어떤가 궁금함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dlcwolf 2025-06-20 07:33:22 답글 레일건 괜찮아. 고단 헐크따개임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7:34:09 답글 서부에서 쓸만 한가보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7:34:50 답글 레일건? 안전모드로? 무기에 익숙해질꺼면 그정도면 충분하지 그 다음 안전모드 해제하는 순간 무기가 터질지 탄이 발사되냐에 따라서 다르지만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7:35:44 답글 항상 안전모드 해제만 써서 민주갑으로 빠르게 쏘고 빠지는 식으로 쓰는 사람 있을까 싶어서 물어본거야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7:37:03 답글 *수정됨 생각보다 안전모드 해제로 다니는 헬다이버가 많음.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도 있을껀데 생각보다 안전모드로 해결되는 경우의 수가 많음 예외가 있다면 중장갑 부터라서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7:41:01 답글 ㄱㅅㄱㅅ 펼쳐보기▼ Higurashi_Kagome 2025-06-20 07:35:57 답글 레일건 안전모드는 할수 있는게 너무 제한적이라 풀고써야지 1충 해야 건쉽엔진 한방, 팩스 수염 한방 2충 해야 미니포탑, 대공 박격 포탑 한방 3충 해야 차저 응디 한방, 타이탄 머리 2~3방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7:36:38 답글 결국 히트앤런보단 인간포대로 써야하네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20 07:37:25 답글 한때 머신스피릿이 레일건에 함께 있던시절 안전모드 레일건 두방으로 차저의 앞다리가 박살났고 타이탄의 입을 쏘면 그대로 주저앉아버리던 시절이 있었지... 하지만 이젠 아니야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7:40:42 답글 메카니쿠스 데려오라고 빨리 ㅠㅠ 펼쳐보기▼ RacoonMan 2025-06-20 07:41:16 답글 너무 강력한 무기라 해러틱 의심난다고 이단 심문소에서 롤백 못하게 함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7:41:31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07:50:35 답글 자폭 자주해서 항상 안전으로 두고 쓰는데 그래도 쓸만 하더라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7:50:47 답글 ㅇㅇ 2025-06-20 08:23:18 답글 *수정됨 안전모드로 쓰기엔 피해량이 좀 그래서 난 무조건 과충임 600딜이 1200이 되니까 안쓸이유가 없지 자폭 싫고 가방없는 중장거리 즉발 4관이 필요하면 대물이라는 선택지도 있음 펼쳐보기▼ 당뇨핑 2025-06-20 08:24:40 답글 그러네 대물이 있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0 90 0 이게 파란색인게 버그라고? [11] Lunadrop 2025.06.20 173 0 창작 1시간째 아크빔만 쏘는 중 [16] 지현쓰 2025.06.20 817 9 중국인 미친새끼들은 [4] 응기잇 2025.06.20 138 0 법의 위력 시리즈 옷 조합 [2] Koda_Rocky 2025.06.20 171 3 🖼️짤/클립 모르는 아조씨가 주는건 먹지말랬어요...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89 0 의장의 달인 시리즈 옷 조합 [10] Koda_Rocky 2025.06.20 332 4 🖼️짤/클립 역시 겜 할 줄 아는 사람들이랑 해야 즐거워 [9] pairei 2025.06.20 169 0 동부 가는 망호가 재밌던데 [2] 마조부타 2025.06.20 74 0 🖼️짤/클립 팩토 학살 [5] 시체 2025.06.20 110 0 망호가 재밌긴 해 [3] 아이헤 2025.06.20 104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16] pairei 2025.06.20 99 0 🖼️짤/클립 공방을 욕하지만 가면 뉴비를 만나요 [8] Refugia 2025.06.20 143 0 아 난 이제 공방 더는 못 돌리겠어 [12] pairei 2025.06.20 163 0 서부에서도 포격하면서 놀고싶다 [10] 레오파르트2AX 2025.06.20 91 0 아늑한 곳을 찾았다 [2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54 2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5] 뭐멍이 2025.06.20 104 3 슈퍼 시민 에디션 사볼까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63 0 뭐가 문제야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45] Koda_Rocky 2025.06.20 313 0 주차 ㅈ같이 하고 가네 [4] Kyser 2025.06.20 126 0 갑자기 아무생각없이 1분동안 저러고 있었음 [2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84 2 🖼️짤/클립 도넛공장에서 일하는 임페일러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81 4 레일건 안전모드만 쓰는 사람 있음? [16] 당뇨핑 2025.06.20 393 -2 남들이 다드는 총 뭔가 들기 싫어지는 그런게 잇음 [13] 아이헤 2025.06.20 190 0 왤케 [1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30 1 .......................... [6] ㅇㅇ 2025.06.20 563 10 오도 메가시티를 다오 [17] 땡땡이가키 2025.06.20 105 0 질문 슈퍼 스토어 다 털려면 크레딧 얼마나 필요함? [2] N붕첩자 2025.06.20 106 0 주무기가 존나 중요하긴 하구만 [20] ㅇㅇ 2025.06.20 165 1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22] 마조부타 2025.06.20 129 1 오도마톤 단젊... [4] 근카라이브 2025.06.20 74 0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1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6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4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6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8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1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9: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