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난 무조건 망호만 갈래. 공방은 너무 지쳤다.
공폭으로 날 죽였길래 실수겠거니 했는데, 벌레 방어 미션에서 호버팩으로 날먹하는 산꼭대기 위에 올라가있었더니 거기에 핑 찍고는 냅다 공폭 쏴서 죽임
그냥 복수나 하고 게임 나가려고 증원 되자마자 펠리컨 안에 있는 그놈 쐈는데 체력 30%정도 되자마자 무적핵 키더라. 그 전까진 체력 까였으니 나한테 처맞고 핵 킨거 맞는 거 같음
그리고 아직 안 탄 핵쟁이 친구 놈이 내 머리 날림. 아니나 다를까 둘 다 한자닉 + 러시아어닉
공방 다신 안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