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마조부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1 조회수 185 작성일 2025-06-20 04:31:0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152149 쓸모없더라...서부에서 의외로 스코쳐가 개꿀이였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1] 글쓰기 ㅇㅇ 2025-06-20 04:37:19 답글 *수정됨 사실 파편때문에 어그로 존ㄴ나 끌리는거 생각하면 서부에서 좀 과대평가된 감이 있는데 확실히 좋은 총이긴해 이럽타 그래서 다른총이 더 좋다는 사람도 나옮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38:22 답글 이럽터 탄이 애들 몸에 안 박혀... 제조기도 못 부수고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38:44 답글 이럽터로 제조기 부술수있읆.....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39:57 답글 구멍에 넣어야하잖아 잘 안 들어가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41:29 답글 구멍에 넣는걸 잘 못하시군요.... 그... 쟌넨;;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2:45 답글 지구방위할때 일루함선은 신나게 팼는데 이상하게 제조기는 그... 환풍기? 잘 안 들어가고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43:20 답글 너무 각도가 있으면 잘 안들어감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4:09 답글 그래서 그냥 퀘이사로 다 부수고 다님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4:39:18 답글 헐크 눈깔 2발 난다고 챈에서 다들 좋아했던거 같은데 파편도 그렇고 좀 별론가 아직 서부에서 안 써봄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0:24 답글 이럽터로 헐크정면이 도탄 안나나??? 내가 할땐 막 도탄나던데 에임이슈..?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0 04:40:50 답글 이럽터 대전차 관통이라 딜은 다 들어갈텐데?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1:35 답글 약점 제대로 안 노리면 도탄나던데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0 04:41:54 답글 아 5가 아니라 4라서 도탄 나겠네 헐크 눈알 2방임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20 04:42:41 답글 근데 헐크 장갑이 4라서 딜 자체는 다 들어감 입사각 안 좋을때만 도탄나고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41:48 답글 럽터관4 헐크 정면4라 잘 들어감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4:42:22 답글 4관으로 4장갑 패는거니까 박힘 근데 개조로 핸들링 끌어올려도 35라서 잘 맞추긴 어려울 듯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41:06 답글 아니 파편 좋음 잘맞으면 데바도 1방컷 내거든 뭐 헐크 눈깔 2방도 맞는데 진짜 그실력이면 프로게이머 했음 ㅇㅇ 기절시키고나 해야지 ㅅㅂ 뽀록 반임 문제는 파편인데 파편이 존ㄴ나 멀리까지감 이게 포탑이나 상주하는 애들 활성화 시켜서 시발 저 포탑이 어캐 날봄? 왜 저새끼가 나 보자 마자 증원터트림 이런사ㅏㅇ황이 좀 나옴 패트롤한태 떨어지면 어그로 존나 끌리고 ㅋㅋ 문제는 좋긴함 총이 ㅋㅋㅋㅋ 쌔고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04:43:39 답글 ㅋㅋㅋㅋ 화력 자체는 좋은데 적한테 내 위치 브로드 캐스팅 하는게 거시기 하다는거네 헐크 눈깔 2발은 상상 속 고점이고 ㅇㅋㅇ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4:44:32 답글 요약이 전문가싶니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5:05:31 답글 눈먼 파편이 존나 멀리가서 아군의 머리통을 맞출때... 테르미니드에서 첨 나왔을때 아군 죽어서 뭐지? 했는데 이럽터 파편 ㅅㅂ소리를 처음봤음 존나 멀리 있었는데 말이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05:06:09 답글 ㄹㅇㅋㅋㅋㅋㅋ 후두두둑 하고 떨어짐 개무서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5:07:08 답글 차저 쏘고 있는데 저 멀리 있던 아군이 죽어서 ??? 뭐에 죽음? 이럽터 파편 답변 날아오니까 벙찌던 ㅋ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0 04:44:55 답글 난 만능도구느낌으로 ㅈㄴ 좋다생각하긴하는데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45:45 답글 *수정됨 그... 어려워 한번 해봐 ㅋㅋㅋ 이게 그 대물저격이 아니야... ㅋㅋㅋ 아니 사람마다 다르겠지 나는 아재라서 못하겠어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0 04:50:27 답글 소서란 2025-06-20 04:49:45 답글 난 이럽터 존나쐇는데 서부에서 펼쳐보기▼ 마조부타 2025-06-20 04:50:46 답글 흑흑 내가 바보인걸류ㅠㅠ 펼쳐보기▼ 응기잇 2025-06-20 04:50:53 답글 선택지가 없어서 그런거 아님? 펼쳐보기▼ 포도녹차 2025-06-20 04:53:06 답글 서부 이럽터가 데바, 강화 스트라이더 한방인거랑 직사로 장거리 봇공장 처리능력 하나 보고 쓰는 무기임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0 04:57:36 답글 댕만능총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05:07:54 답글 이럽터가 중장갑을 뚫을수 있어서 탄환만으로 헐크 눈깔 두방에 조질수 있는게 좋은데 문제는 눈먼 파편때문에 어그로가 졸라게 끌리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도 메가시티를 다오 [17] 땡땡이가키 2025.06.20 105 0 질문 슈퍼 스토어 다 털려면 크레딧 얼마나 필요함? [2] N붕첩자 2025.06.20 105 0 주무기가 존나 중요하긴 하구만 [20] ㅇㅇ 2025.06.20 165 1 노래 들으면서 게임하다가 내가 못들은줄 알았는데 [22] 마조부타 2025.06.20 129 1 오도마톤 단젊... [4] 근카라이브 2025.06.20 73 0 중기관총 어느 전선이 제일 효율적일까? [32] 퇴역센세 2025.06.20 241 0 채권 가이드에 법의 위력 채권 추가 [14] 아름드리나무 2025.06.20 756 14 그 저기 헬다이버 데비마를렌이라는 이름인데 제가 팰리컨에 앉자있는 사람 팀킬한거 죽여서 죄송합니다 [8] ㅇㅇ (49.168) 2025.06.20 119 0 동부 프레데터 변종뜨면 반갑긴 하더라 [2] 배박이겸총박이 2025.06.20 138 1 🖼️짤/클립 리바이어던 깃발 노데스 클리어 (이것저것 첨부) [23] 유리병캐논 2025.06.20 183 3 🖼️짤/클립 헌터 필살기 [10] MEME 2025.06.20 128 1 서부에서 대물저격 [6] 마조부타 2025.06.20 118 0 슬슬 더워지는구나 [14] pairei 2025.06.20 121 0 오늘도 소각대 없니 [6] 땡땡이가키 2025.06.20 93 0 톤톤정 진짜 죽는 대부분의 이유는 [39]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45 2 빨잼 전체적으로 손 다시 보긴 해야함 ㅋㅋ [36] ㅇㅇ 2025.06.20 277 0 그냥 전작보다 화력이 약해졌다고 느끼는 이유는 그거임 [12] 레오파르트2AX 2025.06.20 210 2 사실 화력부족은 가오리 <<< 이새끼 때문임 [4] Akalive 2025.06.20 105 0 궤정타 = 소형핵탄두로 바꾸면 떡상 가능? [40] 마조부타 2025.06.20 268 0 궤일캐넌을 살리는 방법 [11] 소서란 2025.06.20 163 0 이글부터 업글했는데 응기잇 2025.06.20 44 0 CM-10 갑옷 디자인은 나만 좋아하는 건가? [16] 지현쓰 2025.06.20 162 0 이럽터 들고 서부 가기 [31] 마조부타 2025.06.20 185 0 창작 (AU) 앞으로도 계속 사용될 RE:만화 그림체 스타일의 예시입니다. [7] 지현쓰 2025.06.20 183 5 당신은 헬다이버로 전생했습니다................. [30] ㅇㅇ 2025.06.20 223 0 스코쳐 퓨파 만랩찍을 필요있음? [8] ㅇㅇ 2025.06.20 121 0 🖼️짤/클립 탈?출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8 1 이건 무슨 용도일까? [15]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161 0 🖼️짤/클립 회피 기동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81 0 🖼️짤/클립 과잉 진압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7 0 헬다 첨할땐 5ㅡ6단도 어버버거렸는데 [9] 상한고등어 2025.06.20 154 1 가끔 그런 생각도 함 [8] 소서란 2025.06.20 126 0 서보 방어구 쓰니까 체감 죽이네 [8] pairei 2025.06.20 152 0 레일캐논 스트라젬 이제 그만 써야지 [12] 발레리나 2025.06.20 156 0 그냥 채권은 서부에 맞춰 내는게 좋다봄 [22] ㅇㅇ 2025.06.20 190 1 이런 무기 나오면 어떨가 싶음 [26] 소서란 2025.06.20 209 0 그래서 스털털이 웃는 날이 올까오? [13] 당뇨핑 2025.06.20 139 0 최근 헬다하다가 기분나쁜일이 [27] apcr 2025.06.20 176 0 공략/정보 심심해서 써본 방향 방패 로드아웃 [17] 첫번째_수호자 2025.06.20 474 5 지금 공방은 지옥이다 [11] pairei 2025.06.20 136 0 아직 게임이 재밌다 느껴지면 머리깨진걸까..? [12] 별림 2025.06.20 129 0 최근 게임 개발 방향을 보면 드는 생각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90 0 🖼️짤/클립 오늘의 짬맞은 훈련병 일지 [8] Refugia 2025.06.20 142 0 🖼️짤/클립 헬밤을 이래서 못 끊어 [4] ㅎㄴㅇ 2025.06.20 151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07:09 +1 +2 +3 +4